팔도에서 나온 봉희설렁탕컵 먹은 리뷰 입니다.

짜잔 봉희설렁탕컵입니다. 투명비닐에 얇게 씌워져 있네요. 투명비닐을 벗겨내면

이렇게 라면패키지가 드러납니다. 포장패키지디자인은 상단에는 좌측에 봉희설렁탕컵 제품명이 붓으로 쓴거 같은 글자체로 들어가고요. 우측에는 설렁탕 라면 사진이 들어갑니다. 맛있어보이는 엄청큼지막한 설렁탕고기는 모든 라면이 그렇듯 들어있지 않습니다. 연출된 사진이라는 말입죠. 배경은 한옥 그림이 모노톤으로 들어갔고요.

하단부에는 제품명, 제조원, 원재료 등 관련 정보가 적혀 있습니다. 가격은 이마트 24에서 8월 현재 12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총내용량은 110g이고 칼로리는 525kcal 입니다.

영양정보는 나트륨 1,780mg, 탄수화물 67g, 당류 3g, 지방 25g, 포화지방 13g, 단백질 8g 입니다.

나트륨이 영양성분 기준치의 89%가 들어갑니다. 이거 하나 먹으면 하루 나트륨 권장량 거의 다 먹는거네요. ㄷㄷ..

봉희설렁탕컵은 팔도 이천공장 및 나주공장에서 제조되고요. 원재료는 면은 소맥분(미국산, 호주산), 변성전분, 팜유(말레이시아산), 정제염(국내산), 알파미분, 감미유S, 글루텐, 양파농축액, 면류첨가알칼리제(탄산칼륨, 탄산나트륨, 제이인산나트륨), 전분, 구아검, 산도조절제, 녹차풍미액이고요. 스프 원재료는 사골설렁탕분말 23.6%, 정제염(국내산), 설탕, L-글루탐산나트륨(향미증진제), 건파, 가공유장분, 육수조미분, 조미마늘분, 비프풍미료, 비프시즈닝오일분말, 흑후추분말, 조미불고기분말, 산도조절제, 비프시즈닝오일, 향미증진제가 들어갑니다.

라면을 열면 분말스프와 건더기스프가 들어있습니다.

건더기 스프와 분말스프를 촵촵 뿌려줍니다.

따뜻한 물을 부어줍니다.

뚜껑을 닫고 3분간 기다리면 라면이 조리됩니다.

스프가 잘 섞이도록 중간에 한번 휙휙 젓가락으로 저어줍니다.

라면이 다 되었네요. 맛있어 보입니다.

면도 먹음직스럽게 잘 익었네요.

국물은 설렁탕맛이지만 그냥 사리곰탕하고 별 큰 차이가 안나고 비슷한 맛입니다. 이 국물을 다 먹으면 일일권장량의 89% 나트륨을 먹게 됩니다. ㅜ 나트륨 많이 먹으면 신장에 좋지 않으니 라면만 적당히 건져먹습니다. 국물은 맵지않고 짭쪼름하니 맛있어요. 팔도에서 나온 설렁탕컵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팔도 봉희설렁탕컵,... 팔도 봉희 설렁탕 ... 팔도왕뚜껑 미니 왕... 팔도 왕뚜껑 짬뽕,... 팔도왕뚜껑 컵라면 ... 김치 왕뚜껑 110...

 

Posted by 친절한 박작가님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