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유용한 정보

[포켓CU앱 활용] 포켓CU앱 쿠폰 받는법

by 박작가님 2019. 4. 24.
반응형
포켓CU 앱이 새로 나와서 요즘 많이 사용하고 있어요. 편한건 CU 멤버쉽카드 따로 안들고다녀도 되고 신용카드 등록해놓으면 결제와 적립을 한번에 할 수 있어요. 포인트쓰고 싶으면 따로 알바분께 얘기안하고 앱에서 간단히 설정하면 돼요. ㅎㅎ

요번엔 CU앱에서 쿠폰쓰는방법에 대해 얘기해볼까해요. ㅎㅎ

자 포켓CU앱켜고 우측상단에 바코드를 누르면 아마 요 화면이 나올거에요. 저는 켜면 바로 이 화면부터나오더라고요. 여기서 쿠폰을 누르면 될거라 생각했는데 아닙니다. ㅜ 쿠폰행사 화면에 가서 다운을 받아야돼요.


아까 바코드화면에서 뒤로가기 누르면 요 화면이 뜹니다. 그럼 화면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살짝 손가락으로 밀어주면 서브메뉴가 나오는데

이 화면인데요. 여기서 쿠폰을 누르면 뎃츠 노노!
쿠폰위에 있는 플러스 행사를 누릅니다!



그럼 위에이벤트가 하나씩 나오는데요. 기다리다보면 저렇게 4월 쿠폰 이벤트 배너가 나옵니다. 배너를 누르면 화면이 아래사진으로 바뀌어요.


저는 마일드에스프레소라떼를 써서 다른 두개 커피를 넣어볼게요. 커피옆에있는 붉은색 아이콘을 누르면 쿠폰함으로 받아져요. 누르고나면 쿠폰함으로 이동할거냐고 물어보는데 OK누르면 위 2번째 화면처럼 잘 들어갔음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니에욥! 반드시 위 2번째 화면에서  ONE 결제바코드 담기를 누르셔야해요!

자! 이 화면이 나와야 합니다. 쿠폰사용(1)이 나와야 합니다. 그리고 쿠폰쓸 음료와 쿠폰이 같아야되는거 확인하셔야해요. 마일드에스프레소 사는데 트리플에스프레소 쿠폰 설정하고 하심 안됩니다 ㅜ 쪼끔 어렵죠.. ㅜㅜ 쿠폰함에서 바로 다운받게 해주면 참 좋을텐데 요점은 아쉬워요. 저도 처음에 살짝 헷갈렸습니다. 하지만 이제 잘할수있어요. ㅎㅎ CU 관계자분 혹시라도 이 글 보시면 요부분은 개선했음 좋겠어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