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풀무원다논 세계요거트 유럽풍캐러멜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9. 18.
반응형

풀무원다논에서 나온 세계요거트 유럽풍 캐러멜 먹은 리뷰 입니다.

풀무원다논에서 요거트 음료가 새로 나왔나봐요. 요거트 음료중에 캐러멜이라는 음료가 있어서 무슨맛이 날지 궁금해서 한번 먹어 보았어요.

패키지디자인전면입니다. 잘 보니 농후발효유음료는 아니네요. 냉장제품이고, 총 용량은 310ml, 칼로리는 280kcal 입니다. 전면에 해외여행가방을 들고 있는 여자분이 그려져 있어요. 배경의 건물 지붕이 약간 유럽보다는 인도스럽네요. 캐러멜은 우측에 작게 들어가요. 이름이 길다 보니 전면에 대부분 글자로 채워져 있어요. 전, 후면 디자인은 같습니다.

상단에 아기자기한 그림이 많이 들어가서 보기가 좋네요.

측면에는 은은한 캐러멜풍미의 베이크드스타일 요거트임을 강조하고 있어요. 유럽풍 캐러멜음료래요. 유럽에서는 요거트에 캐러멜을 넣어서 먹기도 하나봐요. 하단에는 들어간 유산균 종류가 적혀 있어요, B. lactis BB-12, L. acidophilus NCFM, L. helveticus LAFTIL10 유산균이 들어가나봅니다. 3대천왕유산균이래요.

전라북도 무주군 풀무원다논공장에서 유통 및 판매를 하고 제조는 강원도 원주시에 데어리젠에서 해요. 원재료는 정제수, 원유(국산), 정백당, 혼합분유(네덜란드산), 가당연유[원유(국산), 정백당, 유당(독일산)], 합성향료(브라운시럽향), 락티아제, 유산균 입니다.

영양정보는 총 내용량 기준으로 나트륨 155mg, 탄수화물 43.4g, 당류 34g, 지방 6g, 포화지방 4g, 콜레스테롤 15mg, 단백질 12g, 칼슘 465mg 입니다.

측면에 입구부에 여행시작이라고 적혀 있네요. 이런센스 좋아요.

요거트는 카라멜을 약간 섞었을거 같은 밝은 노랑색입니다. 맛이 궁금한데요. 맛은 카라멜느낌나는 새콤한 요거트맛입니다. 카라멜하면 달달한맛이 특징인데 새콤한 요거트맛이 달달한 맛을 상쇄시킨느낌이에요. 카라멜은 살짝 느낌만 난다 보심 되겠습니다. 첫맛에 카라멜맛이 살짝 2정도 느껴지고 8은 새콤한 요거트 맛이에요. 하긴 요거트가 달달하면 이상하니까 당연한 맛인거 같아요. 그래도 카라멜느낌이 나는 요거트라 독특해서 좋았어요. 건강하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