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유제품 소믈리에] 롯데 구구콘 오리지날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6. 24.
반응형
롯데 구구콘 오리지날 먹은 리뷰 입니다.

구구콘은 독특한 맛으로 오랜기간동안 사랑받아온 스테디셀러 아이스크림입니다.

구구콘은 콘아이스크림류이고, 전면상단에는 먹음직스러운 아이스크림사진이, 중단에는 독특한필체의 제품명이, 그리고 하단부에는 갈색배경에 어두운갈색으로 구불구불한 패턴을 넣었습니다.

측면에는 한글제품명과 안전관리인증 HACCP마크가 들어갑니다. 구구콘 용량은 160ml이고, 칼로리는 과자포함 305kcal입니다. 코코아분말 1%, 땅콩 2%, 카라멜시럽 8%가 함유되어있습니다.

반대편에는 제조사 및 유통사, 원재료, 영양정보가 표기되어있어요. 구구콘의 영양정보는 나트륨 55mg, 탄수화물 40g, 당류 20g, 지방 14g, 트랜스지방 0.5g 미만, 포화지방 7g, 콜레스테롤 15mg, 단백질 4g 이고요.

원재료는 정제수, 콘과자, 설탕, 쇼트닝팜유, 올리고당가공품, 카라멜시럽, 가공버터, 엘로빙초코, 땅콩, 유청, 혼합분유, 코코아분말, 당류가공품, 혼합제제, 합성향료, 정제소금, 인산 등등 입니다.

제조원은 삼우냉동이고, 롯데푸드에서 유통합니다.

오픈이라고 적힌부분를 잡고 뜯으면 됩니다. 1번을 먼저 뜯고 어느정도 먹은 뒤 2번을 마저 뜯으면 되는데 저는 귀찮아서 둘다 뜯고 먹습니다.

요렇게 뜯으심 됩니다.

아이스크림 모양이 이쁘네요. 초코, 카라멜, 바닐라색상이 잘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특히 땅콩이 듬뿍들어가서 씹는맛이있어요. ㅎㅎ 초코렛도 잘구분되어있고, 아이스크림도 넘맛있고요. 갈색의 카라멜도 들어있어 달달한 카라멜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칼로리높은것만 빼면 맛으로서는 정말 흠잡을곳없는 아이스크림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