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하계역 맥도날드에서 소프트콘 바닐라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5. 14.
반응형
하계역 세이브존 1층 맥도날드에서 소프트콘 바닐라 먹은 리뷰입니다.

날이 너무 후덥지근해서 노원역 고투휘트니스 갔다가 하계세이브존들러서 아이스크림콘 먹었어요. 지난번에 스트로베리콘이랑 솔티카라멜콘 먹어서 요번에는 바닐라콘으로 기릿!


소프트콘은 예전에 처음나왔을땐 500원이었던거 같은데 어느새 700원이 되었네요. 그래도 갓 나온ㅍ바닐라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는건 좋은거 같아요. 바닐라아이스크림은 버거킹이나 롯데리아나 맥도날드나 맛에서는 큰차이는 없는거같아요. 다만 직원을 잘만나야 합니다. ㅜ 이번에 갔을때 바쁜지 아이스크림콘을 이런식으로 만들어줫어요 ㅜ 한쪽으로 기울어진게 김무스 머리같네요.

아이스크림콘은 꼭 사람없을때 잘만드는것도 아닌거같아요. 사람이 붐볐을때 오히려 고객클레임없이 한번에 잘만들려고 더 잘하는경우도 있고요. 무엇보다 만드는사람에따라 호불호가 엄청 갈리는듯 합니다. ㅜ 요번엔 운이없었어요 ㅜ

조금 기울어지긴했지만 소프트콘 맛이 바뀌는것은 아니니 시원하게 맛있게 먹긴 했지만 쪼끔 아쉽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