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하림 8시간 냉장숙성으로 촉촉한 닭가슴살 훈제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6. 10.
반응형
하림에서 나온 촉촉한 닭가슴살 오리지날에 이어 훈제 먹은 리뷰입니다.


닭가슴살 훈제가 하나 남아서 덥썩! 집었습니다.


닭가슴살 훈제의 영양정보는 나트륨 670mg, 탄수화물 1g, 콜레스테롤 60mg, 지방 1.3g, 포화지방 0.5g, 단백질 25g 입니다. 닭가슴살이라 단백질이 많아서 단백단백합니다. ㅎㅎ


원재료는 닭가슴살(국내산) 96.65%, 혼합제제, 미림(외국산), 정제소금(국내산), 복합허브추출물, 혼합제제2, 산도조절제, 스모크향입니다.


겉포장을 주욱 찢어서 전자렌지에 넣고 40초간 돌립니다.


40초간 조리해서 뜨끈하네요. 훈제닭가슴살은 요런느낌입니다. 가로로 칼집이 있는건 오리지날과 같은데 겉을 훈제해서 갈색빛이 도네요. 윤기가 좌르르 흐릅니다.


젓가락으로 살짝 들어봅니다. 전면은 매끈하네요. 8시간 냉장숙성해서그런지 겉표면이 촉촉합니다.


중량은 110g이고 115kcal입니다. 생각보다 크진 않지만 먹어보면 딱 적당합니다.


훈제된 겉표면은 쫄깃하고, 속살은 부드럽습니다. 겉표면을 잡고 찢으면 저렇게 겉표면만 벗겨집니다. 쫄깃하고 짭쪼름해서 맛나요. 속살도 퍽퍽하지않고 부드럽습니다. 맛도있고 단백질이많아 근육키우기에도 좋아요. ㅎㅎ 믿고 먹는 하림닭가슴살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