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유용한 정보

2만원의 철학 책 구입하고 고투에서 회원권 연장받아 봄

by 박작가님 2019. 8. 15.
반응형

고투 구진완대표의 공유경영이야기 2만원의 철학 책 구입하고 GOTO 피트니스에서 회원권 연장받은 리뷰 입니다.

2만원의 철학 출간 기념으로 기존회원이 본 서적 구매 후 인포데스크로 가져가면 15일+45일 기간연장을 해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원래 책을 구매하면 책 안에 15일 무료쿠폰이 들어있어서 그걸로 15일 연장을 하고, 본 서적을 구매후 가져가면 확인 후 30일 추가연장을 해주는 출간기념 이벤트를 추가로 하고 있더라고요. 반드시 서적을 직접 가져가야 되고 30일 추가 회원연장받은 서적은 뒷면에 살짝 펜으로 표시를 해주세요.

제가 주로 다니는 고투에 이 포스터가 붙어 있길래 냉큼 예스24에서 구매했어요. 출간기념 이벤트이니 계속하진 않을거고, 추가연장 이벤트가 끝나기전에 눈치껏 서둘러 구매했습니다. ㅎㅎ

택배가 도착해서 바로 열어보았어요. YES24에서 에어패드 빠방하게 넣어주셔서 안전하게 잘 도착했어요.

원래 서적 가격은 15000원이고, YES24에서 구매했는데 10%할인받아 13500원에 구매했어요. 굿굿 ㅎ

새책 완전 깨끗해요. 안에 고투 피트니스 15일 무료쿠폰이 들어있대요. 무료쿠폰과 더불어 서적을 같이 챙겨가면 출간기념으로 30일 추가연장을 해줘요(매장마다 이벤트를 하지 않는 곳도 있을 수 있으니 꼭 확인!) 주의할것은 추가연장은 고투 매장 자체이벤트이므로 반드시 책을 챙겨가야 한다는거!

저는 기간연장이벤트응모도 응모지만 경제경영서적을 좋아해서 한번 읽어보려고 구매했어요. 좋은 경영서적도 읽어보고, 다니는 헬스장 기간연장도 되고 일석이조네요.

서적의 포장비닐을 벗겨내고 책을 둘러보면 이렇게 사이에 15일 프리패스권이 꼿아져 있어요.

15일 프리패스 무료 이용권입니다. ㅎㅎ

자주이용하는 고투 노원점입니다. ㅎㅎ 도서와 15일 무료패스를 가져가서 기간 연장을 했어요. 다행히 출간기념 이벤트 포스터가 아직 붙어 있네요. 기간연장도 하고 경영서적도 읽고, 고투 창업자 스토리도 알 수 있어서 일석 이조, 참 좋은 이벤트 인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