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8월 11일 말복] 롯데햄 라퀴진 롱 에센 뽀득 프랑크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8. 12.
반응형

8월 11일 말복을 맞이해 CU에서 롯데햄 특정품목에 한해서 1+1행사를 했습니다. 행사품목인 라퀴진 롱 에센 뽀득 후랑크를 구매해 먹은 리뷰 입니다.

생각보다 많은 핫바가 이벤트를 하고 있진 않더라고요. 교차구매도 안되고.. 그래서 라퀴진 롱 에센 뽀득 프랑크로 2개 구입했어요. 보통 핫바보다 약 1.3배 정도 길어서 맘에 드네요.

총 용량은 100g이고 칼로리는 230kcal 입니다. 전자렌지에 30초 돌려먹으면 맛있대요. 프랑크소시지 패키지디자인은 소시지보다 살짝 어두운 갈색을 배경색으로하고 노란색을 강조색으로 해서 제품명을 상단에 넣었어요, 제 손하고 크기 비교가 되실지 모르겠네용. ㅎㅎ

레스토랑퀼리티라네요. 라퀴진은 la cuisine 주방이라는 뜻 같아요.

 

영양정보는 나트륨 420mg, 탄수화물 5g, 당류 3g, 지방 17g, 트랜스지방 0.5g 미만, 포화지방 3.9g, 콜레스테롤 45mg, 단백질 14g 입니다. 고기류라 단백질이 많이 들어서 좋네요.

제조원은 경기도 남양주에 있는 (주)구스베이고, 판매원은 롯데푸드입니다.

원재료는 돼지고기 83.08%(외국산: 미국, 스페인, 프랑스 등), 정제수, 에센불고기시즈닝[정제염(국산), 비프분말-D[비프분말-디{산분해간장(탈지대두:외국산(인도, 미국, 중국 등))}, 비프분해액{우정육(국산)}], L-글루탐산나트륨(향미증진제)], 양파(국산), 대파, 소맥전분, 불고기양념장, 농축대두단백, 마늘, 참기름, 락색소, 아질산나트륨(발색제), 콜라겐케이싱 입니다.

전면 우측상단에 뜯는곳을 잘 벗겨내면 프랑크소세지가 모습을 드러냅니다. 뽑기운이 안좋았는지 나무꼬치가 소세지에 딱 가운데 꽂아져 있지않고 한쪽으로 쏠려있네요 ㅜ 뭐 먹는데 불편함은 없지만요.

소세지가 윤기가 좔좔 흐르네요. 확실히 길긴 깁니다. 시중에 파는 핫도그보다 약 1.3배정도 길어요.

한입 먹어봅니다. 맛은 일반 소세지에요. ㅎㅎ 짭짤하고 맛있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아이스박스★라퀴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