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CJ 맥스봉 숯불구이맛 핫바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6. 3.
반응형
CJ 맥스봉 4번째, 숯불구이맛 핫바 먹은 리뷰 입니다.

이전에 불닭구이맛먹고 고생을 많이 했어요 ㅜ 숯불구이맛은 과연어떨지 ㅎㅎ


포장지는 참 매력적이네요. 보라색 배경에 자주색으로 전경을 칠하고, 포인트로 노랑색을칠했습니다. 전면상단에는 모자를 뒤집어쓴 남자캐릭터가 그려져 있고요. 재밌는문구로 웃음을 줍니다. "기분이 저기압일땐 고기앞으로" ㅎㅎ


맥스봉 숯불구이맛 내용량은 90g이고 칼로리는 220kcal입니다. 영양정보는

나트륨 840mg
탄수화물 15g
당류 2g
지방 12g
포화지방 10g
콜레스테롤 30mg
단백질 13g 입니다.

나트륨이 일일권장량의 42%가 들어가고 포화지방은 67%가 들어가는점.. 맛있다고 많이 먹으면 안되겠어요.


원재료는 돼지고기 76.17%, 정제수, 옥수수전분, 설탕, 숯불구이양념 3.8%, 숯불갈비믹스, L글루탐산나트륨, 동화건조빵가루, 분리대두단백, 혼합제제 등등이 들어갑니다.


맥스봉을 뜯다가 대형사고 터집니다. 아오 ㅜㅜ 저렇게 뜯어지면 참 속상하죠 ㅜ


힘겹게 남은포장을 뜯어봅니다 ㅜ


기숙사 전자렌지가 갑자기 없어져서(?) 어쩔수없이 데우지않고 그냥먹습니다. 이거 그냥 먹어도 되나 모르겠어요. 닭가슴살은 완전조리식품이 아닌 반조리식품이라 그냥먹으면 탈나던데.. 이것도 그런건 아니겠죠 ㅜ 다른분들은 꼭 데펴드시길..


앞면은요렇게 생겼어요. 불닭맛하고 비슷하네요. 매끈매끈한 핫바모양입니다.


뒷면입니다. 핫바계열은 다 요렇게 가로줄이 나있네요. 제조공정상 생기는건가봅니다. 알갱이는 딱히안보이네요. 고기를 통으로 갈아 만들었나봐요.


맛은 딱 숯불구이 두꺼운 후랑크소세지 맛입니다. 더도덜도말고 딱 익숙한 그맛이 나네요. 짭쪼름하니 맛있긴한데 나트륨하고 포화지방때매 많이는 못먹을거같습니다. 어릴적에는 숯불구이 후랑크소시지 엄청 맛있게 먹었는데 나이가 들었는지 지금 먹으니 제 개인적으로 어릴적처럼 맛있게 느껴지진않고 그냥 좀 짜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