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CJ 맥스봉 오리지날 후랑크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6. 1.
반응형
CJ에서 나온 맥스봉 오리지날후랑크맛 먹은 리뷰 입니다.

닭가슴살을 사먹으려다 우연히 원풀었으원 그것도 6월 1일 단하루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길래 맥스봉을 한무데기 사왔습니다.


아 보기만해도 행복합니다. 맥스봉 4개를 2개 가격에! 거기다 SKT통신사 할인까지 받으면 그야말로 꿀중에 꿀 꿀꿀입니다.

바로 결제하고 전자렌지가 있는 기숙사로 들어옵니다.


힘들때 먹는건 육류다! 그러쵸! 제가 요즘 힘듭니다. 그래서육류를 먹어야죠. ㅎㅎ 패키지 참 재밌게 잘 만들었어요. 오리지날 후랑크는 후랑크느낌의 갈색바탕에 남자쉐프그림이 그려져있어요. 소세지에 후추를 촵촵 뿌리고 있는 모습입니다. ㅎㅎ


내용량은 90g이고 195kcal입니다.

맥스봉 오리지널후랑크 영양정보는요.

나트륨 720mg
탄수화물 3g
당류 1g
지방 14g
포화지방 5g
콜레스테롤 40mg
단백질 14g 입니다.

제품특성상 가공유제품은 당류가많이 들어가는데 요런 소시지제품이나 라면 등 조리식품은 나트륨이 많이 들어갑니다. ㅎㅎ 햄버거도 나트륨 엄청들어가죠. 나트륨 조심해야합니다. 많이먹지않도록 주의 ㅎㅎ


원재료는 돼지고기가 91.3%들어가고요. 정제수, 옥수수전분, 정제소금, G3 스파이스, 분리대두단백, 설탕, 혼합제제(젖산나트륨, 초산나트륨, 이산화규소), 혼합제제(폴리인산나트륨, 피로인산나트륨, 메타인산나트륨), L글루탐산나트륨제제 등등 이 들어갑니다.


껍질을 깝니다. 전자렌지에 30초 돌리면 된대요.


전자렌지에 넣고 30초 돌립니다. 에구 껍질째 넣으면 환경호르몬 유발합니다. 저는기숙사라 그릇이 없어서 이렇게 돌리지만 꼭 집에서는 깨끗한 전자렌지전용용기에 담아드세요. 건강에 안좋아요 ㅜ


곁모양은 큼지막한 소세지네요. ㅎㅎ 따뜻하게 잘 데워졌습니다. 표면에 알갱이와 조미료가 촵촵 박혀있어요.


맛은요 음 후랑크 소세지 맛이네요. 비엔나소세지 조그만한거 있죠. 그거 물에삶은 맛입니다. 거기에 약간 짭쪼름하게 간이 되어 있어요. 맛은 쏘쏘 한거 같아요. 딱히 흠잡을데는 없네요. ㅎㅎ 배고플때 간식으로 먹기 좋을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