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CJ 맥스봉 청양고추 후랑크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6. 1.
반응형
CJ에서 나온 맥스봉 오리지날 후랑크에 이은 청양고추 후랑크 먹은 리뷰 입니다.

맥스봉 옛날에는 천하장사소시지처럼 작은 노랑소세지로 나온건 봤었는데, 요렇게 큼지막한 소시지로도 나오네요.


청양고추 후랑크의 패키지는 청양고추 느낌을 살려서 초록색을 배경으로 디자인했네요. 상단에는 초록색체육복을 입은 고시생으로 보이는 남자그림이 그려져있고 새하얗게 불태웠다는 재밌는 문구도 있어요. ㅎㅎ 저 대사는 옛날 80~90년대 일본 만화 내일의 죠에서 마지막에 주인공 대사죠. ㅎㅎ 넘 유명한 대사 ㅎ 재밌게 잘 넣었어요.


맥스봉 청양고추 후랑크의 영양성분은

나트륨 630mg
탄수화물 7g
당류 2g
지방 13g
포화지방 6g
콜레스테롤 35mg
단백질 13g 입니다.


원재료는 돼지고기 86.2%(국산), 정제수, 돈지방, 옥수수전분, 절단청양고추 3.07%(국산), 혼합제제,  BF씨즈닝, 분리대두단백, 매콤프랑크소스, 설탕, L글루탐산나트륨제제, L아스코브산나트륨, 콜라겐케이싱 등등이 들어있어요.


주의사항 5번에 매운맛이 매우강해 섭취시 주의하라네요 ㄷㄷ..


포장지를 뜯어서 전자렌지에 30초 돌립니다. ㅎㅎ


전자렌지와 포장지에서 꺼내면 요런 모양입니다. 표면 중간중간에 청양고추가 들어간게 보이네요. ㅎㅎ


윗면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콜라겐으로 겉을 한번 감쌌나봐요.


맛있게 먹습니다. 마지막사진은 먹다보니 마지막에 안쪽에 청양고추조각이 잘보여서 찍었어요. ㅎㅎ

맛은요 청양고추의 매콤함과 오리지날후랑크맛이 섞여있어요. 매운맛이 라면소스의 텁텁한매운맛이 아니라 청양고추의 칼칼한 맛이 나서 좋아요. ㅎㅎ

주의사항보고 살짝 겁먹었는데 막주의할정도로 맵진않고요. 맵긴 매운데 그럭저럭 먹을만한 정도에요. 칼칼한 후랑크소시지입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