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에서 숯불 닭꼬치 매콤한맛 먹은 리뷰 입니다.

배도고프고 간식이 먹고싶어서 CU에 들러 꼬치류를 구매했어요. 순살꼬치는 전메 먹어봐서 이번에는 숯불 닭꼬치먹으려고 봤더니 매운맛밖에 없더라고요. 그래서 매운맛으로 구매해서 먹어보았습니다.

CU 숯불닭꼬치 매운맛은 1700원이고요. 동네에 따라 다른데 저희 동네는 닭꼬치를 주문하면 이벤트로 작은용량 콜라를 200원만 더 내면 구입할 수 있어서 1900원에 닭꼬치에 콜라까지 구매했습니다. 꼬치에는 역시 콜라죠.

 

닭꼬치에 이렇게 맛이 적혀있어요. 숯불구이닭꼬치는 데리야끼맛, 매운맛 이렇게 2종류로 나뉘는데 다음에는 데리야끼맛도 먹어보려고요.

순살닭꼬치입니다. 닭튀김이랑은 다르게 순살의 부드러움과 소스맛을 즐기기 좋아요.

많이 매울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덜맵더라고요. 닭튀김꼬치 매운맛의 약 30%정도 매운맛이 덜합니다. 이정도면 제입맛을 기준으로 콜라없이 그냥도 먹을 수 있어요. 매운맛좋아하시는분들은 조금 아쉬울 수 있어요. 저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한입 배어물면 이렇게 살코기단면이 보입니다. 부드러운 식감이에요.

앞면과 뒷면이 살짝 다르죠. 온열기에 눕혀놓아서 그런가봐요. 온열기에 닿는부분인 뒷면은 위 사진처럼 생겼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닭튀김과는 다른 숯불구이닭꼬치만의 부드러운 식감과 소스의 매력이 있는거 같아요.

 

Posted by 친절한 박작가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닭꼬치 먹은지 오래됐네요 ㅎㅎ 사진보니 먹고싶어져요 ~

    2019.08.29 16:0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