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CU 7주년 이벤트] 몽골리안핫도그먹고 CU 이벤트 응모해 봄

by 박작가님 2019. 8. 5.
반응형
몽골리안핫도그 먹고 CU 몽골여행이벤트 응모한 리뷰 입니다.


CU 7주년, 몽골진출 1주년을 맞아 CU에서 좋은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저는 그 중에 몽골 4박 6일 여행 이벤트가 끌리더라고요. 몽골식 도시락이나 핫도그 또는 만수르도시락을 먹고 영수증에 나온 바코드하단의 숫자를 입력하면 응모가 됩니다.

배도 고프고 응모도 해볼겸 몽골핫도그를 먹어보았습니다.


몽골리안 핫도그입니다. 먹고 칸의 도시로 떠납시다.


몽골리안핫도그의 총 내용량은 102g이고, 칼로리는 242kcal입니다. 영양정보는 나트륨 560ml, 탄수화물 34g, 당류 10g, 지방 6g, 포회지방 2.7g, 콜레스테롤 35mg, 단백질 13g 입니다.



포장을 열면 핫도그가 나옵니다. 단짠단짠한 불고기핫도그입니다.


이렇게 조리된 고기가 들어있습니다. 전자렌지돌려서 먹어도 되지만 저는 오늘 날이 더워서 안데피고 그냥 먹었습니다. 따뜻하게 먹어야 제맛이겠지만 차갑게먹어도 그럭저럭먹을만하네요.


이렇게 갈은고기에 당근등 채소가 같이 들어있습니다. 맛은 우리나라 불고기맛하고 비슷한거 같아요.


가격은 2300원이고요. 음 저라면 2개사먹을돈으로 도시락먹을거같아요. 간식거리로는 맛은 나쁘진않은데 가성비가 좋은건지는 잘 모르겠어요.
요즘 웬만한 빵집에서 2000원이면 소세지빵 괜찮은거 먹는데 그거보다 조금 못한거같아용..


잘 먹었습니다. 이제 CU 이벤트에 응모해봅시다.




이벤트 응모하러가기를 누르면 이렇게 하단에 영수증번호, 이름, 생년월일, 핸드폰번호 입력란이 뜹니다.


영수증을 보시면 제가 하단에 스티커로 가린부분, 바코드 하단에 영수증번호 20자리를 입력하면 됩니다. 참고로 1명당 다른영수증으로 5회까지 응모 가능하며, 당첨후 영수증을 요구할수있다고 하니 영수증버리지말고 잘 보관해둡시다.


이렇게 빈칸을 채우고 동의사항에 동의를 체크한뒤 확인을 누르면


이렇게 응모가 완료됩니다. ㅎㅎ


이벤트 유의사항도 꼼꼼히 읽어봅시다. 8월 22일 발표래요. 그 밖에도 아시아나항공마일리지이벤트 등등 다른이벤트도 있으니 응모해봐야겠어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