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CU HEYROO 고소한 마늘 바게트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10. 6.
반응형

CU 자체 브랜드 HEYROO에서 나온 고소한 마늘 바게트 먹은 리뷰 입니다.

헤이루 고소한 마늘바게뜨 입니다. 귀여운 헤이루 캐릭터를 패키지디자인에 사용한게 인상적입니다. 상단에는 마늘바게뜨 사진이 들어가고 하단 좌측에는 제품명이, 우측에는 헤이루 캐릭터와 마늘 사진이 들어갔어요. 우측 하단에 굿디자인 마크가 들어있습니다. 굿디자인 인증 받은 제품인가봐요.

제품의 총 용량은 108g이고 칼로리는 540kcal입니다. 마늘이 3.2% 함유되어 있어요.

포장 패키지 뒷면입니다.

헤이루 브랜드캐릭터는 샤이루, 케이루, 하루 3명이에요. 부끄러움많은 말썽꾸러기 샤이루는 보기가 힘든거 같아요. 케이루는 heyroo 유제품에 주로 등장하고요. 하루는 과자류에 주로 등장하는것을 많이 보았어요. 다행히 마늘바게트에는 샤이루 캐릭터가 전면에 나오네요. 캐릭터 참 귀여운데, 캐릭터에 스토리텔링같은것을 만들었으면 좋겠어요. 샤이루가 왜 상자모양인지, 왜 상자안에는 마늘이 들어간건지 넘 궁금해지네요.

제조원은 전남 나주의 광일식품이고요. 원재료는 밀가루(밀/외국산:미국산,호주산,캐나다산), 마가린[팜올레인유(말레이시아산), 팜스테아린유(말레이시아산), 정제소금(국산), 유화제, 레시틴, 합성향료(버터향, 밀크향)], 설탕, 마늘 3.2%(국산), 기타가공품, 식물성크림, 생이스트, 정제소금, 혼합제제[밀가루, 스테아릴젖산나트륨, 염화암모늄, 비타민C, 혼합제제(알파아밀라아제, 헤미셀룰라아제, 밀가루), 황산칼슘, 헤미셀룰라아제, 알파아밀라아제], 건파슬리 입니다.

영양정보는 나트륨 500mg, 탄수화물 69g, 당류 12g, 지방 24g, 포화지방 12g, 단백질 12g 입니다.

봉투를 열면 이렇게 과자가 보입니다. 마늘바게트에 파슬리가루가 솔솔 뿌려진게 보입니다.

윤기가 좔좔 흐르네요. 파슬리와 더불어 마늘 후레이크가 겉 표면에 붙어 있는게 육안으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맛은 마늘바게트맛입니다. 바삭바삭하고 한입에 딱 먹을 수 있게 좋은 크기로 만들어진점이 인상깊어요.

간식으로 먹기 참 좋아요.

간식으로 든든하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