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CU HEYROO 달콤한 소라형 과자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10. 16.
반응형

편의점 씨유 브랜드 헤이루에서 나온 달콤한 소라형 과자 먹은 리뷰 입니다.

달콤한 소라형 과자 포장 패키지입니다. 전면 상단에 과자 사진이 들어가고, 하단 좌측에 제품명이, 우측에 헤이루 캐릭터가 들어갑니다. 헤이루 과자 중에 가격대비 용량이 큰 과자 입니다. 2019년 10월 현재 1,200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총 용량은 130g, 칼로리는 675 kcal 입니다.

포장패키지 뒷면 입니다.

제품명은 달콤한 소라형 과자이고 제조원은 전남 나주시에 있는 광일식품입니다. 원재료는 밀가루(밀: 미국산, 호주산), 팜올레인유(말레이시아산), 설탕, 물엿, 정제포도당, 식물성크림[팜유(말레이시아산), 유청분말(외국산: 미국, 체코, 칠레 등)], 소스, 코코넛밀크, 정제소금, 혼합제제(산성피로인산나트륨, 탄산수소나트륨, 전분, 제일인산칼슘, 젖산칼슘), 참깨, 땅콩버터, 산도조절제, 효소제, 가공소금, 피막제, 혼합제제[덱스트린, 아세설팜칼륨(감미료)] 입니다.

영양정보는 나트륨 400mg, 탄수화물 81g, 당류 24g, 지방 34g, 포화지방 15g, 단백질 11g 입니다.

탄수화물과 지방, 특히 포화지방이 엄처안네요. 포화지방의 경우 한봉지를 먹었을때 일일권장량의 100%로를 먹는거네요..

포장지 상단을 개봉하면 과자가 모습을 드러냅니다.

옛날 그 소라형 과자 모습 그대로 입니다.

바삭바삭하고 달달구리합니다. 옛 추억에 빠져들게 하네요. 양도 많아서 오래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아요.

독특한 맛은 없지만, 무난무난하니 간식으로 먹기 더할나위 없이 좋습니다.

맛있게 배불리 잘 먹었습니다. 포화지방이 좀 많이 들은거(그래봐야 총 내용량에 비하면 평범한 수준입니다.) 말고는 다 좋은거 같아요. 한번에 다 못먹으면 락앤락통에 넣어서 냉장고에 보관했다 먹어도 된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