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CU HEYROO 욤뇸뇸딸기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10. 1.
반응형

씨유 헤이루 신제품 욤뇸뇸딸기 먹은 리뷰 입니다.

이름이 참 독특하게 잘 지었네요 욤뇸뇸딸기라니 ㅎㅎ 욤뇸뇸하고 딸기 먹는 느낌이 제품명에서 느껴집니다.

욤뇸뇸딸기는 생딸기음료로, 딸기가 70% 함유되어 있는게 특징입니다. CU PB상품이라 씨유에서만 맛볼수 있습니다. 지금은 딸기만 나왔지만 웬지 다른 과일류도 나올거 같은 느낌이에요.

용량은 210ml이고 112kcal 입니다.

패키지는 물에잠긴 딸기를 크게 넣고, 제품명을 넣었습니다. 사실 딸기음료면 딸기만 잘보이면 되는거죠 ㅎㅎ 잘 디자인한거 같습니다.

욤뇸뇸딸기는 과,채주스고, 생산은 (주)우양 청송공장에서 합니다. 씨유본사인 비지에프리테일은 유통과 판매를 맡고 있어요. 원재료는 딸기 70%(국산), 정제수, 사과농축액(터키산), 깔라만시추출액(필리핀산) 입니다. 딸기맛을 내는 합성향료는 전혀 들어가지 않았어요. 굿

영양성분은 탄수화물 27g, 당류 22g, 단백질 1g 입니다. 생딸기음료라 그런지 나트륨도 없고, 지방, 콜레스테롤도 전혀 들어있지않아요. 몸에 좋은 음료입니다.

뚜껑을 열면 음료가 모습을 드러냅니다. 딱 딸기음료네요. 맛도 딸기맛입니다. 사과농축과즙과, 깔라만시농축과즙을 넣었지만 딱히 구분이 가진 않아요. 딸기를 짜서 만든게 아니고 갈아서 만든거 같아요. 씹는맛이 있어서 개인적으로 좋네요.

아침에 일어나서 먹거나, 중간중간 간식으로 먹으면 참 좋을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