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초복에 CU 닭다리살 순한맛 꼬치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7. 22.
반응형
CU 조리식품 닭다리살로 만든 닭꼬치 순한맛 먹은 리뷰입니다.

오늘 복날이라 학생식당메뉴에 초계국수가 있길래 냉큼먹으러 학생식당으로 갔는데 품절이래요 ㅜ 날은 덥고 복날이니 닭은먹어야겠고.. ㅜ 학생식당옆 편의점 CU에 뭐가 있나 둘러보다 닭꼬치가 맛있게 보여서 바로 기릿!

마침 학교CU에서는 닭꼬치구매하면 펩시 200원이벤트를 하고 있었어요. 콜라 개이득 ㅎㅎ

요렇게 학생회관 테이블에서 우아하게 닭꼬치를 먹을수 있습니다. 학교CU만의 매력이죠 ㅎㅎ

요렇게 닭꼬치 손잡이에 맛 표시가 되어있어요. ㅎㅎ 크기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1꼬치당 5덩어리 먹을 수 있어요.

노릇노릇하네요.

닭다리살이라 그런지 전혀퍽퍽하지않아요. 튀김옷도 완전바사크는 아니더라도 적어도 딱딱하게 굳진않았네요.

200원에 구매한 펩시콜라입니다. 행사용 작은사이즈고요. 용량은 190ml, 칼로리는 85kcal입니다.

롯데칠성음료에서 만들었어요. 원재료는 정제수, 기타과당, 설탕, 이산화탄소, 혼합제제A(카라멜색소, 정제수, 합성향료(콜라향)), 혼합제제B(인산, 정제수, 카페인(향미증진제))가 들어가요.

영양정보는 나트륨 5mg, 탄수화물 21g, 당류 21g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닭꼬치 한입먹고 콜라한모금마시고 ㅎㅎ 에어콘 빠방하게 나오는 학생회관에서 복날에 먹는 닭꼬치 참맛나네요 ㅎㅎ 제가 이러고 삽니다

마지막 한조각까지 알차게 먹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복날에 닭꼬치 맛있게 먹었어요. 학식 초계국수못먹어서 아쉽지만 이렇게라도  닭고기를 먹으니 힘이나네요. 복날에 CU 좋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