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CU 아이스크림 100원 이벤트] 거꾸로 수박바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8. 14.
반응형

CU 7주년 아이스크림 100원 이벤트로 CU앱 스마트쿠폰 받아서 거꾸로 수박바 먹은 리뷰입니다.

전에 메로나도 이렇게 100원에 먹었는데 CU 이벤트덕에 아이스크림 정말 부담없이 먹는거 같아요.

CU이벤트 응모방법은 스마트폰에 CU앱을 설치, 실행해서 CU7주년 이벤트화면으로 들어가면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해당 아이스크림 쿠폰을 받을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하단에 메로나아이스크림 리뷰글 링크 참조부탁드려요. ㅎㅎ

https://frompark.tistory.com/search/메로나

 

'메로나'의 검색결과

박작가가 편의점, 핫플레이스, 맛집 등을 돌아다니며 리뷰를 쓰는 공간입니다. 문의: frompark86@naver.com

frompark.tistory.com

위의 방법대로 거꾸로 수박바 아이스크림 쿠폰을 받았습니다. 10시부터 선착순인데, 아이스크림콘쿠폰은 빨리 소진되고, 그다음에 바종류, 그리고 보통 CU편의점에 잘 없는 아이스크림은 가장 나중에 쿠폰이 소진되더라고요.

거꾸로수박바 할인 쿠폰입니다. ㅎㅎ 이 바코드를 CU직원분께 보여드리고 바코드를 기계에 찍은 뒤 100원을 결제하면 끝!

거꾸로 수박바입니다. 롯데제과 아이스크림이고, 패키지디자인은 일단 오른쪽에 수박이 놀라는 그림이 유머있게 잘 표현되었네요. 좌측에는 아이스크림 일러스트 그림이 들어가고, 정면에 거꾸로 수박바라는 제품명이 들어갑니다. 전체적인 컬러는 수박색인 빨간색과, 초록색을 조합해서 넣었어요. 가운데에는 초록색으로, 그리고 양 옆에는 빨간색으로 배색했네요.

원래 수박바 아이스크림에서 초록색부분이 수박맛나는 빨간 부분보다 더 인기가 많아서 만들었다고 해요. ㅎㅎ

수박 놀라는 그림 넘 웃기지 않나요. ㅎㅎ

용량은 75ml이고, 칼로리는 90kcal입니다. 그리고 수박농축액이 0.04%(고형분함량 65%)들어있어요.

영양정보는 나트륨 25mg, 탄수화물 19g, 당류 15g, 지방 1.4g, 포화지방 0.8g, 콜레스테롤 1mg 입니다.

롯데제과 경남 양산공장에서 제조했고요. 원재료는 정제수, 설탕, 올리고당가공품(물엿, 올리고당, 기타과당), 기타과당, 초콜릿가공품, 식물성유지, 유화제, 혼합제제1(구아검, 카라기난, 제이인산암모늄, 로커스트콩검, 타마린드검), 합성향료(딸기향, 멜론향1, 멜론향2), 구연산, 혼합제제2(치자청색소, 치자황색소, 덱스트린), 정제소금, 수박농축액 0.04%(고형분함량 65%), 혼합제제3(비트레드, 치자황색소, 덱스트린) 입니다.

아이스크림 포장패키지를 벗겨내면 거꾸로수박바가 모습을 드러냅니다. 정말 색이 거꾸로 되어있네요. ㅎㅎ

아이스크림 막대기가 미세하게 왼쪽으로 쏠려있네요. ㅎㅎ ㅜ

빈 포장지 얇게 펴서 다시 찍어봅니다. ㅎㅎ 수박이 놀라는 그림 누가그렸는지 정말 재밌게 잘그린거 같아요. ㅎㅎ

수박바의 초록색부분을 먹어봅니다. 소다맛이 납니다. 달달하고 시원하니 맛있네요. 원래는 수박껍데기 부분일텐데 아이스크림은 이부분이 더 맛있나봐요. ㅎㅎ

빨간부분입니다. 빨간부분은 수박맛+시럽맛이 나고요. 그리고 중간중간 초코알갱이가 수박씨모양으로 들어있어요. 거꾸로 수박바를 먹으니 오히려 빨간부분이 넘 적어서 아쉽네요. 인간의 욕심이란 끝이없나봐요. ㅎㅎ 빨간부분하고 초록색부분하고 한 6:4정도 비율로 넣어주면 딱 좋을거 같아요.

거꾸로 수박바 시원하게 잘 먹었습니다.

 

롯데제과 수박바 1... 롯데제과 수박바 젤...아이스크림 박스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