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G9 앱으로 신선지구(G9) 하루견과 너티(nutty)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6. 18.
반응형
G9 어플을 통해 신선지구 너티 견과류 먹은 리뷰 입니다.

얼마전에 쿠팡에서 주문한 하루견과를 다 먹어서 이번에는 지마켓에서 만든 G9브랜드 앱에서만 판매하는 신선지구 견과류를 구매했어요.


Gs25 스마일박스를 통해 받으면 정말편해요.ㅎ


박스를 열면 이렇게 신선지구에 대한 설명이 적힌 종이와 함께 신선지구 견과류 상자가 나옵니다.


요렇게 개별포장되서 들어있어요. 25봉/1박스짜리구매했어요.


열면 이렇게 여러종류의 견과류가 들어있습니다.


호두입니다. 오메가3, 다양한무기질이 들어있어요.


구운캐슈넛입니다. 식이섬유, 무기질, 불포화지방산, 비타민K, 올레산이 풍부합니다.


콩고물오곡초코볼입니다. 5가지곡물을 섞어 만들었다는데 맛있습니다. ㅎ


요거트 오곡초코볼입니다. 이탈리아 pernigotti사 요거트원료를 입혔대요. 이놈도 맛있습니다. ㅎ


아몬드입니다. 칼륨, 칼슘, 인, 철분, 비타민E가 풍부하대요.


마카다미아 입니다. 견과류의 황제라 불린대요. 올레산, 팔미트산을 다량포함했고 씹는맛이 좋습니다.

그리고 구운헤이즐넛이 들어가는데 사진으로 담지못했네요 ㅜ 이렇게 총 7가지(견과류 5, 초코볼 2) 재료가 들어갑니다.

친구소개로 샀는데 앞으로 맛있게 잘 먹어야겠어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