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GS리테일 YOUUS 스누피 상큼 오렌지 주스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8. 15.
반응형

GS리테일 YOUUS에서 나온 SNOOPY 상큼 오렌지 주스 먹은 리뷰 입니다.

사과 쥬스에 이어 오렌지 쥬스도 나왔네요. 무엇보다 종이팩에 들어있어서 독특한거 같아요.

GS리테일 YOUUS 제품이라 GS25에서만 판매되고 있고요. 8월현재 가격은 1500원인데 지금 할인 이벤트중이라 1300원에 구매 가능합니다.

스누피 사과주스처럼 오렌지주스도 스누피 그림이 전면에 들어갑니다. 스누피가 옥상에 올라가 바람을 쐬는 모습같아요. 상단에는 오렌지 색 배경에 흰색으로 제품명이 적혀있고, 상단면 우측에 유리컵에 담긴 오렌지주스그림이 들어가네요.

총 내용량은 450ml이고 칼로리는 225kcal 입니다. 오렌지농축액이 9.4%(배합함량 오렌지 100%), 사과농축액A 6.5%(배합 함량 사과 100%), 사과 농축액B 2%(배합 함량 사과 100%) 들어가요. 사과농축액 A와 B가 무슨 차이인지 궁금하네요. 배합함량은 둘다 사과 100%인데 말이죵.

측면에는 제품의 강점이 적혀있어요. 과즙 100%로 만든 주스인점, 진한 오렌지맛, 450ml 대용량인점을 강조하고 있어요.

반대쪽면에는 제품정보가 들어가요.

스누피 상큼 오렌지 주스의 영양정보는 나트륨 140mg, 탄수화물 55g, 당류 55g, 지방 0.6g 입니다. 주스라 그런지 당이 꽤 많은 편이네요.

제조원은 동원F&B 정읍공장이고요. 원재료는 정제수, 오렌지농축액 9.4%(배합 함량 오렌지 100%, 스페인산), 사과농축액A 6.5%(배합 함량 사과 100%, 칠레산), 사과농축액B 2%(배합 함량 사과 100%, 이스라엘산), 천연향료, 합성향료, 구연산, 복합허브추출분말Y[감초로즈마리추출물{감초추출액(감초:우즈베키스탄산), 로즈마리추출물(중국산)}], 안식항산나트륨(보존료) 입니다.

아까 사과농축액 A,B가 무슨차이인지 궁금했었는데, 여기를 보니 알겠네요. A는 칠레산 사과, B는 이스라엘산 사과농축액이라 원산지별로 구분을 해놓았군요.

종이팩을 열면 반투명 오렌지색의 오렌지주스가 모습을 드러냅니다. 맛은 기준에 먹던 병에 들어있는 100% 오렌지 주스 맛하고 비교했을때 오렌지의 신맛과 떫은맛이 덜하고 좀 더 산뜻한 맛이 나는거 같아요. 아마 사과과즙을 잘 배합해서 그런가봐요. 일반적인 오렌지주스는 개인적으로 너무 셔서 먹기가 좀 안좋았는데, 유어스 오렌지 주스는 먹기가 좀 더 편해진거 같아서 마음에 드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