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자체 브랜드 유어스의 단호박우유 먹은 리뷰 입니다.

유어스 단호박우유는 지에스25에서만 만날 수 있습니다. 2019년 8월현재 정가는 2,000원이고 8월 기간한정으로 400원 할인행사를 하고 있어요. 덕분에 할인가 1,600원에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지에스리테일의 유어스 단호박우유입니다. 투명플라스틱병에 들어있습니다. 패키지디자인은 굉장히 심플합니다. 한국의 전통적인 느낌을 주기위해서인지 글자체가 옛스럽네요. 붓으로 한글자한글자 정성스레 쓴거같은 폰트체를 썼고요. 우측에는 유어스프리미엄 로고가 붙어있습니다. 그 아래에는 우유와 호박 일러스트 이미지가 들어가요. 배경색은 흰색입니다.

용량은 250ml이고 칼로리는 175kcal 입니다. 원유가 25%, 단호박페이스트가 5.5% 들어있어요.

측면에는 영양정보와 바코드, 식품의약품안전처 HACCP 마크가 붙어있어요. 그리고 푸르밀 로고가 있는데 왜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영양정보는 나트륨 90mg, 탄수화물 27g, 당류 27g, 지방 5.5g, 포화지방 4.2g, 콜레스테롤 15mg, 단백질 5.5g 입니다.

제조원은 강원도 횡성군에 서울 에프앤비 이고, GS리테일에서 유통과 판매를 맡고 있습니다.

원재료는 정제수, 원유(국산) 25%, 설탕, 단호박페이스트 5.5%(국산), 탈지분유(외국산, 푸르밀), 가공전지분(식물성크림[유청(외국산), 정제가공유지(외국산), 유크림(외국산), 레시틴], 합성향료(단호박향), 카라기난 입니다.

상단에는 아무것도 인쇄되지않은 흰색 플라스틱 뚜껑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병모양을 보았을때 마치 화장품용기같기도 합니다. 심플한 원통형 모양이 손에쥐기 좋네요.

상단에 뚜껑을 돌려서 열면 그 안에 한번 더 밀봉되어 있습니다.

밀봉된 은박지를 벗겨내면

단호박우유가 모습을 드러냅니다.

뚜껑안쪽은 이렇게 생겼군용

단호박우유 맛은 음 제입맛에는 정말 좋았어요. 아침식사대용으로 좋을거 같더라고요. 단호박의 달달함과 우유맛이 잘 어울렸어요. 보통 30~40대 분들은 맛있게 드실 수 있을거 같아요. 호박죽같은거 맛있게 드시는분들도 입맛에 맞을 거 같고요. 물론 우유라서 걸쭉하지 않고 술술 잘넘어갑니다.

든든하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Posted by 친절한 박작가님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