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HEYROO 꼬불이 마라탕면스낵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5. 23.
반응형
HEYROO 꼬불이 마라탕면 스낵 먹은 리뷰 입니다.

마라탕이 언제부턴가 굉장히핫한데 저는 아직한번도 못먹어봤어요. CU에 갔다가 HEYROO 꼬불이 마라탕면 스낵이 팔길래 무슨맛인지 궁금해서 한번 기릿합니다.


마라탕 인터넷 검색해보면 막 혀가 얼얼할정도라고 하고, 이 과자 패키지도 빨강빨강해서 엄청 긴장했어요. ㅎㅎ

과자봉지에 굿디자인마크가 걸려있네요. 산업통상자원부선정 굿디자인인증받은 과자는 처음봐요. ㅎㅎ 확실히 과자형태라던지 맛에대한 표현은 잘 해놓았어요. ㅎㅎ 봉투전면에 중국옷입은 캐릭터 엄청 귀엽네요.


오 전면에 있는 캐릭터가 그냥 단순캐릭터가 아닌 HEYROO 브랜드를 대표하는 캐릭터였네요. 이름도 있어요. ㅎㅎ 샤이루, 케이루, 하루 ㅎㅎ 귀엽네요. 마라탕면에는 케이루가 나왔군요. ㅎㅎ


내용량은 50g이고 칼로리는 296kcal입니다. ㅎ 영양성분을 보면 나트륨이 511mg인데 지방이 특히 높네요. 포화지방이 1일영양성분기준치의 67%가 들어가요. 얘 먹으면 하루먹을 지방 반이상 먹은거임 ㅎㅎ

원재료는 누들크래커필렛이랑 마라탕맛씨즈닝, 팜올레인유 등등이 들어가네요. 과자는 보통 베이스가 밀가루거나 옥수수거나 감자거나 셋중 하나더라고요. 얘는 밀가루 베이스 과자 인것 같아요.


과자봉지를 열면 과자알맹이가 요렇게 나옵니다. 과자봉지에 인쇄된 과자모양과 똑같아요. ㅎㅎ 근데 봉투에 비해 양이 적음 ㅜ 반은 질소 ㅜ

과자알맹이가 꼬불이 마라탕면이라는 이름에 딱 맞는 모양이네요. ㅎㅎ 저렇게 꼬불꼬불되어있어서 입안에 넣으면 살살녹아요. 씹기도 편하고요.

소스는 막 기대만큼 혀가 얼얼하거나 하진 않네요. 그냥 마라탕이 요런느낌이야~ 라고 맛보기정도의 맛이네요. ㅎㅎ 라면맛이 살짝 나려고하다가 좀더 화한느낌이 나는데 살짝 아쉬운 그런 느낌이에요. 이 과자 먹어보니 더더욱 마라탕맛이 궁금해져요. ㅎㅎ

과자가 살살녹아서 좋은데 생각보다 금방먹게 되네요. 생김새가 꼬불꼬불해서 매력적인거 같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