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에서 롱치즈스틱 먹은 리뷰 입니다.


노원 롯데백화점 지하1층 푸드코트안에있는 KFC에서 먹었습니다. 여기는 7월 2일 현재기준 15000원 이상 주문시 KFC보틀을 주는 특별이벤트를 진행중이네요. 소진시 마감인듯한데 오늘까지는 마감이 안된듯합니다. 옆에 앉으신분이 보틀챙겨가시더라고요.


KFC 앱을 설치하고 실행시킵니다. 회원가입을 마치면 할인쿠폰을 받아서 쓸수 있어요. 할인쿠폰은 KFC 어플 메인화면 좌측하단에 있습니다.


1900원 롱치즈스틱을 약 절반가격인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쿠폰이 있습니다. 7월 7일까지니 그냥 오늘 바로 씁니다.

회원가입을 하면 가입축하로 후렌치후라이 무료쿠폰도 줍니다(매장방문전용) 요건  유효기간이 1달이니 천천히 써야겠어요.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위 쿠폰화면에서 쿠폰받기를 누르면


요렇게 발급이 됩니다. 이후 롱치즈스틱에 있는 바코드를 누르면


이렇게 바코드가 뜨는데 이 화면을 카운터에가져가서 직원분에게 보여주면 주문이 완료됩니다.


주문번호 98번, 주문이 잘 되었습니다.


조금 기다렸다 치즈스틱을 받습니다. 포장지가 참 깁니다.


스틱스낵KFC라고 쓰여 있습니다.


뒷면에 제품이 뜨겁다고 적혀있습니다. 써진내용대로 뜨겁습니다. 그냥잡으면 뜨거워서 저는 휴지를 덧대고 잡았습니다.


안에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실제 치즈스틱은 길다란 포장지만큼 길지는 않습니다.


살짝꺼내서 잡아봅니다. 휴지를 덧대니 잡을만합니다. 그냥잡으면 뜨거워요.


한입 베어물면 요런느낌입니다. 모짜렐라치즈가 막 늘어나거나하지는않네요. 그냥 짭쪼름한 치즈스틱맛입니다.


실제 안에있는 치즈스틱길이는 요정도됩니다.


맛있게 호로록~ 잘먹었습니다.



Posted by 친절한 박작가님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