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신메뉴 쉐킷쉐킷 올쉐킷 치즈 먹은 리뷰 입니다.

7월중순이 지나니 새로운 메뉴가 마구생기네요. 롯데리아, 버거킹, KFC 등 다양한 패스트푸드점에서 신메뉴가 나오는가운데, 오늘은 KFC의 신메뉴 쉐킷쉐킷 올쉐킷 치즈를 먹어보았습니다.


KFC 노원역 롯데백화점 지점입니다.


올쉐킷치즈외에도 3가지 메뉴가 할인행사중입니다. 매장방문시에만 할인받을수 있습니다.


2500원 올쉐킷을 7월 21일까지 스마트쿠폰으로 1500원에 먹을 수 있습니다. 혜자스러운 가격..


주문한 올쉐킷이 나왔습니다. 치즈소스가 같이나오네요. 다른맛도 있거나 나중에 나올가능성이 높습니다. 생긴것은 롯xxx의 양념감자처럼 생겼네요. 비슷한류인가봅니다.


치즈치즈소스입니다. 원재료가.. 엄청복잡하네요;

제조원은 경기도 안산에 태원식품주식회사입니다.


제품포장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얼마전에 북서울미술관에서 봤던 상상공간 전시 포스터느낌이 살짝 납니다.


내용물은 이렇습니다. 프렌치프라이, 해쉬포테이토, 그리고 텐더스트립스가 하나 나옵니다. 치킨 모양이나 부위는 다를수도 있는거 같아요.

참 내용구성도 알차네요. 감튀만먹으면 뭔가 아쉬웠는데 이렇게 텐더가 1조각들어가서 든든하고요. 그냥감튀가아니라 해쉬감자도 몇개들어있어서 내용구성이 참 알차고 좋은거 같아요. 버거는부담되고 감튀는 아쉬울때 딱 요거 먹으면 될거같아요.


치즈치즈소스를 촵촵뿌리고


격하게 흔들어주면


올쉐킷치즈 완성 ㅎㅎ 너무 격하게 흔들었더니 감튀가 하나 입벌리고 있네요. ㅎㅎ


잘섞였으니 포장지를 까서 오픈합니다.

근데 먹을때  치즈소스가 손에 묻어서.. 포크나 젓가락이 참 아쉽더라고요.
손에묻는게 싫어서 옆에있는 포장지 일부를 쭉찢어서 그걸로 집어먹었어요. ㅎㅎ


치즈가루가 아주 고르게 잘 붙어있습니다. ㅎㅎ


감튀먼저 먹어보고


해쉬감자도 암냠


텐더도 냠냠 합니다. Jmt 맛있습니다.. 2500원도 혜자스러운데 1500원에 이런퀄리티라니.. ㅎㅎ 맛은 양념감자 치즈맛하고 거의 비슷한거같아요. 짭쪼름한 치즈맛이 텐더랑 감자랑 넘 잘어울려요. 요메뉴 정말 잘 나왔네요.


맛있게 꿀꺽! 잘먹었습니다.


Posted by 친절한 박작가님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