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양식

KFC 6월할인 텐더너겟 세트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6. 25.
반응형
KFC 6월할인 텐더3+너겟6=9조각 3500원 세트 먹은 리뷰 입니다.


행사기간은 6월 25일 오늘부터 7월 1일까지 입니다. 행사첫날 바로 기릿 ㅎㅎ


KFC 노원점입니다. ㅎ 노원역 롯데백화점 지하1층 푸드코트에 위치해있어요. 지하철로 연결된 노원롯데백화점입구에서 조금 안쪽에 위치해있어요. 잘찾아야 합니다. ㅎㅎ

케이에프씨 요즘 매장이 많이 줄은거같아요. 예전에는 동네마다 종종보였는데 요즘은 번화가에만 있어요. ㅜ

새로신메뉴로 뉴징거버거가 있고, 2인세트, 3인세트 등등 메뉴가 있네요.

매장한쪽에는 영양정보를 정리해서 붙여놨어요.


주문은 무인기계가 2대 있는데 이날 고장이나서 직접주문으로 진행했습니다. 저는 텐더너겟세트랑 칠리소스(300원) 추가로 주문했어요.


주문한음식이 나왔습니다. 칠리소스와는 별도로 허니머스타드드레싱을 주나봐요. ㅎㅎ


허니머스타드소스입니다. 오뚜기에서 만들어 납품하나봐요. 제조원이 오뚜기로 되어있네요. 머스타드 13.4%, 벌꿀 1% 들어간대요. ㅎㅎ


스위트칠리소스입니다. 제가 요즘 칠리에 푹빠졌어요. ㅎㅎ


텐더와 너겟은 요렇게 생겼습니다. 텐더스트립스가 3개, KFC너겟 6개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갓튀겨서 뜨끈뜨끈합니다.


텐더를 집어서 칠리소스에 찍어먹습니다. 튀김옷 바삭바삭하고요. 고기를 갈은것이아닌 통닭고기 그대로 튀겨서 고깃결대로 자연스레 찢어집니다. ㅎㅎ 고기식감을 제대로 느낄수 있습니다.


허니머스터드소스에도 찍어먹어봅니다. 음.. 댓츠노노 텐더는 무조건 칠리찍어드세요. 머스타드랑은 잘 안맞아요. 텐더의 느끼함과 머스타드가 잘 안어울리네요.


너겟도 먹어봅니다. 너겟에 머스타드 음 맛있습니다.  너겟에는 후추비슷한 드레싱이 뿌려져있고, 너겟특유의 맛이 허니머스타드랑 잘 맞아서 그런것 같습니다.


칠리소스에도 찍어먹어봅니다. 음.. 너겟은 머스타드입니다. 너겟은 무조건 머스타드.. 너겟특유의 맛이 칠리랑 안어울리고요. 너겟표면에 칠리가 잘 묻지도 않아요. 칠리는 텐더, 너겟은 머스타드 입니다.


텐더랑 너겟.. 바삭하게 잘 구워졌습니다. 표면이 살짝 다르죠? ㅎㅎ 텐더는 그냥 튀긴반면 너겟은 약간의 간이 되어있습니다. 텐더는 통 닭가슴살인 반면에 너겟은 고기를 갈아서 만드는 차이가 있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텐더랑 너겟이 같이있어서 질리지않고 맛있게 번갈아가며 먹을수 있어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