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제품 정보

MSI 노트북 사용기쓰고 사은품 빠방하게 받음

by 박작가님 2019. 6. 11.
반응형
MSI 코리아 5월 노트북 리뷰 이벤트에 참여 후 당첨되서 사은품 빠방하게 받은 리뷰입니다.

얼마전에 MSI카페에서 노트북사용기 리뷰해서 메일보내면 추첨을 통해 선물준다고 해서 신청했었죠. 그런데 어느날 메일이 왔더라고요.


오오 경품이 뭔데 메일까지.. 사실 전 그냥 티셔츠 하나 줄줄알았어요. 근데 무슨전자제품얘기가 나오고 그저 기대감에 부풀뿐이고.. ㅎㅎ


그렇게 기다리다 드디어 택배가 도착!! 포장이.. 엄청큽니다 우와 뭐지 설마 크기만 딱봤을땐 모니턴가? 나 1등함?? 생각이 들더라고요. 에이 설마..

포장을 서둘러 까봅니다. 뾱뾱이로 엄청 견고하게 잘 쌌어요. 그거슨 무언가 프레셔스~한 선물이라는거 충격에 약한 그 무언가(?)를 기대하는 기대감이 점점 커지는순간!


우왓 웬 보물상자가 똬악! 티셔츠(?) 치곤 포장이 너무 화려한데..??? 바로 상자를열어봅니다.


전면에 루트박스글자가 똬악! 엽니다 엽니다


오잉 처음열었을때 뭐지? 했는데 선물이 자꾸나옵니다. 한두개가 아니에요. ㅎㅎㅎ 우오아 기대했던 1등경품 모니터는 아니지만 그래도 엄청 값진선물들이 나왔어요. 정말 이렇게 많은 선물을 사은품으로줄줄 1도기대를 못했는데 굿굿!
그럼 하나하나 살펴보죠!

이것은 MSI 캐릭터 피규어!


그리고 이것도 피규어인줄알았으나 이것은 메모리카드입니다. ㅎㅎ 유용하고 이쁨 ㅎㅎ


오 헤드셋 완전필요했는데 ㅜ 저 이제 다이소에서 산 5천원헤드셋과 작별인사해야겠어요 ㅎㅎ


게이머들을위한 필수품 마우스패드!


오호라 MSI 티셔츠도 들어있군요!


요건 노트북배낭입니다. 이것도 넘나 필요했어요 ㅜ

노트북배낭까지 무려 6종의 사은품을 받았습니다 이게 다 합쳐서 얼마야 ㅜㅜ 완전 감격 ㅜㅜ MSI 사랑해요 ㅜㅜ 노트북 MSI꺼 사길 정말 잘한거 같아요 ㅜ 사은품 잘쓰겠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