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가볼만한 곳

[고투 투어] 피트니스센터 고투(GOTO) 청담점 가 봄

by 박작가님 2019. 7. 24.
반응형
휘트니스센터 고투 청담점 가본 리뷰 입니다.

노원점에 이어 청담점도 가보았어요. 청담동에서 볼일보다가 날이 습하고 더워서 운동도 하고 샤워도 할 겸 청담점 고투 갔어요. 강남쪽에는 선릉, 청담, 학동점 등등 지하철역 1~2역 거리에 고투 가맹점이 있어서 이용하기 넘 편한거 같아요.

고투 청담점은 7호선 지하철 청담역에서 도보로 5분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위 사진에 보이는 청진빌딩 B1층입니다.

계단으로 내려가면 됩니다. 고투가 예전이름이 새마을휘트니스라서 아직 흔적이 남아있어요.

내부는 요렇게 생겼어요. 운동기구들이 많이 있어요.  위 사진에 좌측 방은 에어로빅룸이에요. 매 정해진시간에 에어로빅, GX, KPOP댄스등 클래스를 진행하고 있어요.

에어로빅룸 맞은편에는 러닝머신과 싸이클운동기구가 진열되어있어요. 유산소존이에요. 여기서 유산소운동을 즐길수 있어요.

여기는 힐링존이에요. 반신욕기가 있어서 운동후 몸풀기 좋아요. ㅎㅎ

서울권에 각지역별로 다양한 가맹점이 있어서 어디 일있을때 일보고 근처 헬스장에서 운동하면 되니 넘 편해요. 그리고 고투에서는 고가 헬스기구인 HOIST 운동기구를 사용하지만 가맹점별로 다른가맹점에는 없는 운동기구가 가끔 한두개씩 보여서 찾는재미가 있어요. 청담점은 HOIST 브랜드의 복근운동하는 기구가 있더라고요. 다음에 일생기면 또 다른 가맹점 가보려고요. 고투 투어 재밌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