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양식

공릉맛집 핏짜굽는언니 다녀 옴

by 박작가님 2019. 7. 30.
반응형
공릉, 과기대맛집 핏자굽는언니 다녀 온 리뷰입니다.


매장정문입니다. 위치는 과기대정문에서나와서 길건너서 쭉 직진하면 5분거리에 있습니다.

여기는 특히 여자분들이 많이 가는 피자, 파스타 맛집이에요. 사실 과기대앞에 괜찮은 피자, 파스타집이 여기가 최초라서 생기고 난뒤에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어요. 매장이 2층인데 자리가 금방 차서 점심에 예약안하고 가면 엄청오래기다려야해요. 저는 다행히 예약먼저하고 방문해서 기다리지않았어요.


2층으로 올라왔어요. 여자분들이 정말많아요. 자리가 정말 금방차고 손님이 계속들어와요.  분위기는 파스타잘하는 작은레스토랑느낌이고요. 직장인, 학생 가리지않고 사랑받는 곳입니다.

가격대는 보통 피자, 파스타 1개당 12000~13000원 정도 가격이 형성되어있어요.


피자하나, 파스타하나, 라자냐하나, 리조또 하나 이렇게 4개 주문했어요. 피자는 루꼴라피자주문했는데 사진을 못찍었아요 ㅜ 제가 주문한건 이름을 까먹었어요. 닭가슴살하고 버섯하고 들은 리조또에요. 무려 만삼천원하는 비싼밥입니다. 제돈주고는 못오는데 오늘은 얻어먹는거라 먹을수있었어요. ㅎㅎ


리조또는 치즈랑 부가재료랑 밥이랑 조리한 음식이에요. 서양밥같은느낌이에요. 저는 면보다 밥이 좋아서 이걸로 주문했어요.


치즈치즈한 맛이에요. 치즈가 쭉쭉늘어납니다. 마냥느끼하진않고 닭가슴살이 살짝 매콤해서 느끼함속에 알싸한매콤함이 있어요.


맛있게 호로록 잘 먹었습니다. 다양한파스타, 리조또, 피자종류 골라 먹을 수 있어요. 여기는 메뉴가 정말 다양해서 점심시간에 기다리는거, 대학가치곤 가격 좀 있는거 빼곤 좋은거 같아요. 오랜만에 리조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