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양식

[노원 피자몰] 끌리는 피자파티 9900 방문기

by 박작가님 2019. 6. 19.
반응형
4호선 노원역 부근에 위치한 피자몰 노원점 방문 리뷰 입니다.

이랜드 어플을 스마트폰에 설치해놓았더니 어느날 알람이 오더라고요. 피자몰 끌이는 피자파티를 진행하여 메뉴도 바뀌었으니 오시라는 알림이 똬악 뜹니다.

 
저는 무의식적으로 확인을 눌렀을 뿐이고

이랜드 앱은 피자몰 행사메뉴를 보여줄 뿐이고 제 발은 그저 노원 피자몰을 향할 뿐 ㅎㅎ

비오고나서 날씨가 화창해졌어요. ㅎㅎ
하늘에 구름이 정말 이쁘네요. 이런 뭉게구름 너무 좋습니다.

피자몰노원점은 평일주말공휴일 상관없이 올데이 9900원입니다. 위치는 4호선노원역부근 에듀윌학원 3층이에요. 건물에 컴퓨터학원도 있어서 공부하는학생들이 많아요. ㅎㅎ

엘레베이터가 2개인데 오른쪽꺼는 바로 5층으로 가는 엘리베이터고요 왼쪽엘베가 1~4층 운영하는, 피자몰가는 엘레베이터입니다.


3층 올라가면 바로 피자몰이.. 후후..

안에들어가도 카운터에 직원이 없을수 있어요. 그럴땐 침착하게 카운터 위 벨을 누르심 직원분이 오셔서 안내를 해줍니다.


저는 2번 테이블로 안내받았어요.


피자몰 노원점은 일년내내 올데이 9900원에 운영되고 있어요 메뉴가 다른곳보다 살짝적지만 가격이 넘 착해요 ㅎㅎ


퇴점시뒤집어놓으면 식사를 다했는지유무를 알고 직원이 테이블 정리 후 세팅하게 되어있어요. ㅎㅎ 여긴 셀프라 식기는 본인이 정리해야합니다. ㅎㅎ


매장은 위 사진처럼 되어있어요. 자리가 많아서 제가 주로 방문하는 낮에는 항상 좌석이 남더군요. 그래서 보통 대기없이 바로 들어라 먹는편입니다. 각 테이블마다 천장에 매달려있는 조명이 이뻐서 사진찍어봤어요. 유리병안에 조명이 참이쁘네요.


샐러드와 과일 코너입니다 파인애플도 있고 사과도 있고 좋네요.


반대쪽엔 이렇게 채소류와 닭가슴살, 할라피뇨, 올리브, 드레싱이 있어요. 저는 닭가슴살이 넘 맘에 들더군요. 전 닭가슴살많이가져다먹습니다. ㅎㅎ


여기는 요리코넌데요. 짜장으로 버무린 당면하 오뎅탕, 크림파스타, 그리고 신메뉴인 마라탕베이스의 해물파스타등이 있습니다. ㅎㅎ


크림파스타와 마라파스타 입니다. ㅎㅎ 마라파스타 맛나보여서 한번 가져와봤어요.


디저트코너입니다. 초코케이크와 초코무스, 시리얼, 머쉬멜로우 등 바삭한 과자류와 달달한 케이크를 즐길 수 있어요.


그 옆에는 3종류의 아이스티와 오렌지쥬스 커피를 마실수 있고요.


이어서 아이스크림코너가 나오는데 일반적인 바닐라아이스크림이 아닌 무려 복숭아맛과 바나나초코 아이스크림이 있네요. 둘다 맛있어요. ㅎㅎ 저는 복숭아랑 바나나초코아이스크림 시중에서는 피자몰에서 처음 봤어요.


탄산음료 기계도 있어서 탄산음료도 원하는만큼 계속 마실수 있어요. 코크제로, 스프라이트, 환타, 코크오리지널이 있어요.


탄산음료, 커피기계옆에는 수저, 포크, 나이프가 준비되어있고요.


그 옆에는 피자를 찍어먹는 칠리소스 및 각종 디핑소스가 있습니다. 갈릭디핑소스, 양파소스 등등 입맛따라 즐길수 있어요.



메인인 피자코너에요. 페퍼로니, 마약옥수수, 하와이안애플피자, 고구마무스피자, 콤비네이션피자, 뉴욕피자, 화덕마르게리타피자 등등.. 종류가대략 7~8가지 정도되었던거 같아요. 피자코너 뒷편에는 오픈키친으로 직원분들이 계속 피자를 굽고 계셔서 피자가 다 떨어지면, 갓구운피자로 바로바로 채워주세요.


첫접시는 피자류와 마라파스타를 가져왔어요.


피자몰은 무제한 100분 에티켓을 실시하고 있어요.


피자는 칠리소스를 촵촵 뿌려먹어야 제맛이죠. ㅎㅎ 일반적으로 주문해먹는피자는 칠리소스 안주니까 저는 여기서 실컷 먹습니다. ㅎㅎ


마라탕은 매우니 조금만가져왔어요. 칼칼하니 좋네요. 지난번에 왔을땐 없었는데 시즌신메뉴인가봐요. 피자가 느끼할때 한번씩먹습니다. 국물이 칼칼하고 시원합니다. 얼핏 짬뽕느낌도 나긴하는데 좀 다른맛이에요. ㅎㅎ


두번째는 고구마무스피자, 무슨애플피자, 마약옥수수피자, 알감자, 탕수육, 그리고 국물떡볶이 가져와봤어요. 시원한 콜라도 같이 ㅎㅎ


근접샷 ㅎㅎ 국물떡볶이 별 기대안했는데 먹을만했어요. 떡은 밀떡을 쓰고 부드럽습니다. 국물은 마라파스타보단 덜맵지만 그래도 매콤해요.


튀긴포테이토에 칠리소스를 찍어먹습니다. JMT.. 제가 좀 칠리빌런입니다. ㅎㅎㅎ


세번째접시입니다. 채소를 좀 먹어야할것같아 가져왔고요. 피자를 하나가져왔는데 저게 도이치피자였나 이름이 잘기억이 안나네요. 페퍼로니는아닙니다. 그 위에는 곁들여먹을수있는 칼칼새콤한 할라피뇨고요. 아래는 탕수육입니다.


스프그릇에는 닭가슴살 가득채우고 위에 크림리조또 올렸어요. ㅎㅎ 제가 자주 먹는 조합입니다. 닭가슴살크림리조또 ㅎㅎ 아주 단백단백합니다. 닭가슴살 8에 크림리조또 2 조합입니다. 닭가슴살이 샐러드용이라 차가워서 리조또가 데펴주는 역할을 합니다. 리조또는 탄수화물이라 조금만가져로는게 뽀인트! 탄수화물은 피자로 많이 먹기 때문입니다. ㅎㅎ


이제 배부르네요. ㅎㅎ 마지막접시는 단촐합니다. 닭가슴살+크림리조또 조합에 할라피뇨좀 가져와봤습니다. 4접시가 제 한계인가봐요. ㅎㅎ

차가운닭가슴살을 리조또가 데펴주고, 닭가슴살 리조또의 밍밍한 맛을 매콤한 할라피뇨가 잡아줍니다. ㅎㅎ 제가 좋아하는 조합이에요.


어후 배불러 이제 후식을 먹으러 갑니다.


후식은 먹어야죠 ㅎㅎ 복숭아아이스크림과 바닐라초코아이스크림입니다. 아이스크림이 부드럽게 잘 녹습니다. 복숭아아이스크림은 서울우유 복숭아맛입니다. 시원해서 맛나고요. 바나나초코는 초코바나나킥맛납니다. 둘 다 아이스크림으로 즐길 수 있어서 넘 매력적인거 같아요. 제가 피자몰에 오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ㅎㅎ


식사완료! 선결제를 했으니, 먹은식기를 식기함으로 옮겨놓고 요렇게 식사완료 모양나오게 뒤집어준후 집에가면 됩니다. 아 맛있었어요. 피자랑 닭가슴살 원없이먹었네요. 마라파스타랑 아이스크림도 넘 맛있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