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가볼만한 곳

노원역 Q 동전노래연습장 가 봄

by 박작가님 2019. 5. 28.
반응형
노원 동전노래방 Q 동전 노래 연습장 가 본 리뷰입니다.

큐 동전노래연습장은 노원역 4호선 부근, 롯데백화점 뒤쪽 먹자골목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이쪽은 젊은 학생들이 주로 다니는 거리라 먹거리나 카페, 만화카페 등등이 아주 잘 되어 있어요.


노원 큐 노래연습장은 지하에 위치해 있어요. 인테리어는 노랑노랑합니다. ㅎㅎ


코인노래방 컨셉에 맞게 그냥 비어있는 방에 들어가서 부르면 됩니다. ㅎㅎ 넓지않아보이는데 방이 스무개나 되네요. ㅎㅎ


방안쪽은 이렇게 투명한 유리로 되어 있어요. ㅎㅎ 빈방인지 아닌지 구분하기 쉽게, 그리고 안전문제로 이렇게 투명하게 만들었는데, 가끔노래할때 지나가는 사람들하고 눈이 마주치기도 하네요. ㅎㅎ


기계 아래에 보이는 지폐넣는곳에 1천원 넣으면 기계화면 우측상단에 부를수 있는 곡 수가 떠요. 만약 1만원지폐면 밖에 천원권으로 바꿔주는 별도의 기계가 있어서 쉽게 바꿀수 있어요. 저는 닐로의 지나오다랑 장덕철의 그날처럼을 부르고, 임창정노래도부르고 요즘유행하는 엔플라잉노래까지 불렀어요. ㅎㅎ 4곡에 천원이라 참 가격부담없이 재밌게 논 거 같아요. 담에 또 와야겠어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