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농심 New 깐풍새우깡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6. 10.
반응형
농심에서 새로나온 New 깐풍새우깡 먹은 리뷰 입니다.

새우깡은 1971년 12월에 나온 오랜기간 사랑받고있는 국민과자죠. 손이가요손이가 새우깡에손이가요~ CM송 누구나 한번쯤 들어보셨을겁니다. 얼마전부터 매운새우깡, 쌀새우깡 등 여러가지 맛이 나오고 있는데요. 이번에  깐풍새우깡이 새로 출시되어 이마트24에 있길래 바로 기릿했습니다!


이것이 깐풍새우깡 ㅎㅎ


깐풍새우깡은 농심에서 만들었어요. 포장패키지디자인은 배경에 보라색을 사용했고, 전면아랫쪽에 과자사진을 넣었어요. 중간에는 중국여자캐릭터가 요리하는 모습을 위트있게 넣었습니다. 과자의 중량은 80g이고 칼로리는 400kcal입니다. 생새우가 8.2% 들어갑니다.


뒷면에도 재미있는 그림을 넣었어요. 깐풍새우가 뭔지 모르는사람들을 위해 설명을 넣었고, 중국고대무술을 활용하여 깐풍권이라는 익살스러운그림도 담았습니다. ㅎㅎ


깐풍새우깡의 영양정보는 나트륨 630mg, 탄수화물 52g, 당류 8g, 지방 19g, 포화지방 6g, 콜레스테롤 5mg미만, 단백질 5g, 칼슘 119mg 입니다.


원재료는 소맥분(미국산), 미강유(태국산), 옥수수전분(외국산), 새우(국산 50%, 미국산 50%), 팜유, 깐풍새우맛시즈닝(미국산), 맛베이스조미분말(미국산), 혼합제제(타피오카산화전분, 말토덱스트린), 새우풍미유 입니다.


과자의 모습입니다. 과자봉지에 설명글이있네요. 새우깡에 보이는 검은물질은 새우의 껍질등에 부분적으로 검게보이는것이고 안심해도된답니다. 그리고 표면에 녹색입자는 파슬리래요. ㅎㅎ 실제로보니 약간 까무잡잡한게 보이네요.


하나씩 집어 먹어봅니다. 오 이거 맛있네요. 짭조름하게 깐풍소스맛이 더해진 새우깡맛이네요. 제입맛에 딱 맞아요. ㅎ 매운새우깡도 맛있게 먹었는데 요건 맵지않으면서 깐풍맛이 매력적이에요. 먹다보면 짜서 물이 땡기긴 하지만, 끝까지 질리지않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