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롯데 가나초코라떼 캔음료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8. 29.
반응형

롯데 가나초코라떼 캔음료 먹은 리뷰 입니다.

가나초코우유가고 해서 종이팩으로 된 초코우유가 있는데, 캔음료로도 나왔네요.

가나초코라떼 패키지디자인은 빨강색 바탕에 노란색으로 제품명이 적혀져 있어요. 그 위에 프리미엄초콜릿이라는 문구와 함께 카카오열매로보이는 이미지가 들어갑니다.

총 내용량은 175ml 이고, 칼로리는 90kcal 입니다. 영양정보는 나트륨 60mg, 탄수화물 20g, 당류 19g, 콜레스테롤 5mg미만, 단백질 2g 입니다.

경기도 광주, 경남양산, 경기도 안성에 있는 롯데칠성음료 공장에서 만들고요. 원재료는 정제수, 설탕, 혼합분유(탈지분유, 유청분말:네덜란드산), 코코아분말(네덜란드산), 말토덱스트린, 혼합제제(결정셀룰로스, 유화제, CMC, 정제팜경화유, 폴리글루시톨, 산도조절제), 합성향료(코코아향, 바닐라향), 유화제, 탄산수소나트륨 입니다.

맛은 종이팩으로 나오는 가나초코우유맛에서 우유느낌이 좀 더 적고 더 달달한 맛이에요. 아, 가나초코우유가 푸르밀에서 나온것과 롯데에서 나온게 있는데 두가지가 맛이 다릅니다. 제가 비교한 가나초코우유는 롯데가나초코우유에요. 

달달하니 한캔 가볍게 마시기 좋은거 같아요. 캔에 담겨 있어서 사놓고 캔만 안열면 오랜기간 보관이 가능하고요. 양이 쪼끔 아쉽지만 가격이 워낙 부담없는 500~600원 가격대라 괜찮은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