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양식

롯데리아 소프트콘 먹어 봄(맥도날드 소프트콘과 비교)

by 박작가님 2019. 5. 19.
반응형
롯데리아에서 소프트콘 먹어 본 리뷰입니다.

소프트콘은 맥도날드, 버거킹, 롯데리아 등등 패스트푸드점에서 방문객을 유도하기 위해 판매하는 품목인데요. 700원의 부담없는가격이라 매장에 오며가며 브랜드에 친숙하게끔 하는 기업전략중 하나라고 합니다. 그래서 별로 이윤은 많지않대요. ㅎㅎ 소비자는 시원한바닐라아이스크림먹을수 있으니 좋은거 같아요. ㅎㅎ

 

지난번엔 카운터쪽 무인주문기에서 주문했으니 이번엔 입구쪽에서 주문해봅니다. ㅎㅎ 700원 카드결제하고 기다리면 보통 소프트콘은 바로 만들어주더라고요. 이 날 운이 좋았는지 아주 완성도 높은 소프트콘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소프트콘 모양 실화입니까?! 제 평생 이렇게 이쁘게 담아진 소프트콘은 본적이 없어서요. ㅎㅎ 직원분이 만렙이신듯 ㅎㅎ 거기다 마침 손님이 적은시간대에 방문한것도 신의 한수였던거 같습니다. 얼마전에 방문한 맥도날드의 김무스머리같은 소프트콘하고 비교되네요. ㅎㅎ 정말 제대로 모양낸 소프트콘 먹기 아깝네요. ㅎㅎ

맥도날드 소프트콘을 전에 먹어봤었기때문에 맛을 비교하자면 맥도날드 소프트콘은 약간 묽어서 부드러운 느낌이고요. 롯데리아 소프트콘은 농도가 약간있어서 미세하지만 꾸덕함이 있습니다. 거의 못느낄정도고 아주 미세해요. ㅎㅎ 그리고 제 입맛에는 맥도날드껀 살짝 바닐라맛나면서 달달했고, 롯데리아 소프트콘은 바닐라맛나면서 조금 덜 달았어요. ㅎㅎ

제 입맛에는 둘다 맛있고 큰차이는 없고요. 다만 꼭하나 찝으라면 소프트콘 바닐라는 롯데리아가 좀 더 만족스러웠어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