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한식

롯데리아 한국식 치킨디저트 지파이 자세한 후기

by 박작가님 2019. 7. 3.
반응형
롯데리아의 신메뉴 한국식 파이형 치킨디저트 지파이 먹은 리뷰 입니다. 지난번에는 롯데리아 공릉역점에서 포장해서 먹었었는데 이번엔 매장가서 직접 먹어보았습니다.


7호선 노원역부근 롯데백화점 지하1층 푸드코트에 있는 롯데리아 노원점에서 먹었어요.


요즘 더블x2랑 와규버거세트 행사중입니다. 세트를 주문하고 100원만 더 내면 치즈스틱1조각+치킨너겟3조각을 더 줍니다.

저는 무인주문기로 지파이 고소한맛을 주문했어요.


롯데리아 어플에서 할인이벤트를 7월 3일인 오늘까지 하더라고요. 스마트쿠폰으로 2500원에 기릿!


주문한 따끈따끈한 지파이가 나왔습니다. 커팅칼은 버거커팅칼인데 카운터에서 따로 가져왔어요.


바삭하게 잘 구워졌습니다. 크기도 지난번과 비슷하네요.


커팅칼로 잘라봅니다. 단면은 요렇게 생겼습니다.
닭고기를 갈아서 만든게 아닌거같아요. 고깃결이 살아있습니다.


칼로 들어봅니다. 포크처럼 이렇게 들어서 먹어도 되더라고요. 고기가 부드러워서 잘안들어질때도 있습니다.


튀김옷입니다. 바삭하니 맛있습니다. 너무 두껍지도, 얇지도 않고 딱 적당하고요. 입안에서 잘 부숴져서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겉에 간이되어있어서 너무 싱겁거나 하지 않고 먹을만합니다. 물론, 찍어먹는 소스를 추가로 구매할 수도 있어요.


튀김옷을 플라스킥커팅칼로 요렇게 슥삭하면 벗겨집니다. 튀김옷과 닭고기사이에 얇은 닭껍질막이 있습니다.


튀김옷을 벗겨내어 커팅해봅니다.


기름이 은근 많이 있습니다. 종이에 기름이 묻었어요.

저기 보이는 닭껍질이 쫄깃한 별미입니다. 바삭한튀김옷과 부드러운닭고기와 쫄깃한 닭껍질 3가지 식감을 느낄수 있어요.


닭껍질을 슬쩍 들어봅니다.


닭껍질이 앞뒷면에 다 있지는않고 한쪽면에만 있습니다. 그리고 없는부분도있어요. 하긴 너무 많으면 그것도 별로일것같습니다.

닭껍질부분과 살고기부분을 2등분해보면 위와같습니다.


벌써 다먹었네요. 마지막 1조각이네요 ㅜ


한국식 파이형 치킨디저트 지파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박작가의 맛 평가
1. 장점
- 고기가 퍽퍽하지않고 부드럽다.
- 닭껍질(지방부위?)가 있는부분이 있기도 한데(없는것도 있을수있음) 이게 쫄깃하고 별미이다.
- 간이 되어있어 싱겁지않다.

2. 단점
- 기름이 좀 많아서 바닥 종이에 묻는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