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한식

[롯데리아 신메뉴] 한국식 파이형 치킨디저트 지파이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6. 27.
반응형
롯데리아 신메뉴, 한국식 파이형 치킨디저트 지파이 먹은 리뷰입니다.

오늘 롯데리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지파이 2500원에 구매할수 있는 쿠폰이벤트를 해서, 바로 다운받았어요.

롯데리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하시면 누구든지 지파이을 2500원에 구매할수 있는 쿠폰 받을 수 있고요.

롯데리아 어플로도 이렇게 다운받을 수 있어요. 카카오플러스친구, 어플 둘 다 다운받으면 두번먹을수있습니다. ㅎㅎ 유효기간은 7월 3일까지에요.

일단 카카오톡플러스친구로 받은 쿠폰을 먼저 써봅니다. 카카오톡플러스친구쿠폰은 직원에게 직접 주문해야되더라고요. 어플스마트쿠폰은 무인주문기에 바코드 찍으면되는데 카카오플러스친구 쿠폰은 직원분께 보여드리면 직원확인처리를 해주기 때문입니다.

요렇게 쿠폰사용처리가 됩니다. ㅎㅎ

대기번호는 77번이네요. 저는 기숙사가서 먹을거라 포장주문하였습니다.

주문한 지파이 포장이 나옵니다. 슬쩍 봤는데 뜨끈뜨끈합니다. 예전에는 비닐로한번더싸줬던거 같은데 이제는 환경법개정으로 종이포장만해줘요.
마트에서도 무상비닐포장은 불법이라고 안해주더라고요.
비닐봉투를 따로 계산대에서 구매해야합니다. 근데 패스트푸드는 기름때매 비닐포장을 해야 안심되는데 법이 그러니 어쩔수 없네요 ㅜ

기숙사가는길에 이마트24에서 지파이와 같이 즐길 갈배사이다도 하나 사갑니다. ㅎㅎ

짠! 오늘 하루 중 가장 행복한순간입니다.
고생한 저를 위한 선물입니다.

롯데리아 종이포장지입니다. 노리끼리한 종이를 썼고요. 뒷면에 굵직한 일이 있었던 연도를 표시해두었어요. 롯데리아 1호점이 1979년에 오픈했네요. 우와..

지파이를 꺼내봅니다. 실제로 얼굴만큼 크진않습니다. 그냥 제 손크기랑 비슷한거 같아요.

잘 튀겨졌습니다. 아직 온기가 남아있네요. 납작하게 생겼습니다.

꺼내면 이정도 크기입니다.

자로한번 재봅니다.
물론 고기에 따라 다르겠지만 제가 받은것은 가장 긴 가로길이가 13센치정도 됩니다.

세로길이는 보통 7~8센치고 중간에 삐죽튀어나온부분까지 재면 한 10센치정도 나오네요.

굵기는 약 5mm정도로 보입니다.

지파이 잡는 종이 전면입니다. 접는선이 표시되어있습니다.

뒷면입니다. 변질위험이있으니 빨리 먹어야된대요. 기름이 나올수있으니 주의하랍니다. 벌써 기름이 상당히 나오고 있습니다. 기름이 꽤 나옵니다. 드실때 조심..

접는선 따라 접어봅니다.

한입먹어봅니다. 식감이 좋습니다. 너겟처럼 뭉쳐있는고기가 아니네요. 갈은고기도아닌거 같고요. 고기 부드럽습니다. 다만 부위에 따라 다르겠지만 가끔 지방이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기름집니다. 기름기름합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퍽퍽한거보다는 기름이많고 부드러운게 차라리 나은거 같아요.

기름기름하죠 ㅎㅎ 육즙육즙인가?? 육즙인것같기도 하고요. 살코기가 많긴한데 중간중간 지방부분(껍질부분)? 살짝 들어갑니다.

고기는 부드럽습니다. ㅎㅎ

껍질 벗기면 요런모양입니다. 고깃결이 살아있는걸 보니 갈은고기는 아닌거 같아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솔직히 너겟보다 훠어얼씬 낫고요. K모사의 텐더보다 퍽퍽함이 덜하고 고기가 얇아서 부드럽습니다. 지금 2500원 할인이벤트쿠폰있을땐 무조건 먹는게 이득이고요. 원래가격 3400원인데 이 가격도 저는 크기와 식감을 봤을때 좋다고봐요. 뭐랄까 예전에 롯데리아에서 티렉스버거 처음나왔을때랑 느낌이 비슷하네요. 티렉스버거처음먹었을때도 참 잘나왔단 생각들었는데 지파이도 참 잘나온거 같아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