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한식

마곡나루역 제주산 냉동삼겹살 맛집 냉삼회관 다녀 옴

by 박작가님 2019. 7. 30.
반응형

9호선 마곡나루역 제주산 냉동삼겹살 맛집 냉삼회관 다녀온 리뷰입니다.

마곡지구가 요즘 핫하죠. 새로 건물도 많이 짓고, 의료특구라고 계속 밀고있고, 김포공항하고 가까워서 공항에 출퇴근하는 직원분들도 많이 보이고요. 무엇보다 근처에 서울식물원이 있어 나들이가는 사람들도 많이 보입니다.

저는 마곡지역에 새로생긴 제주산 냉동삼겹살집 냉삼회관에 다녀왔어요. 냉삼회관은 9호선 마곡나루역 1번출구에서 도보로 10분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냉삼회관 매장 전경

매장전경입니다. 왼쪽에 피자집이, 오른쪽에는 헤어샵이 위치해 있습니다. 안으로 들어가봅시다.

오후 5시에 오픈하고 새벽 3시까지 합니다. 일요일은 쉽니다.

 

매장안쪽모습입니다. 대략 안쪽에 5~6개 테이블이 있고요. 가게 유리벽은 접을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가게 유리벽을 접으면 바깥하고 완전히 오픈되게 되고요. 매장앞에도 이동식 테이블과 의자가 마련되어 있어서 자리는 충분한거 같습니다. 저는 오픈하는시간인 5시 딱 맞춰서 가서 그런지 주인분이 한창 준비를 마무리하고 계셨습니다.

가게 메뉴판입니다. 선택과 집중이라고 하죠. 이곳도 굳이 여러 메뉴를 많이 하는 것 보다 한가지 메뉴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제주산 냉동삼겹살을 주 메뉴로 하고 있고요. 1인분에 현재 12,000원입니다. 저는 2인분 주문하고 김치말이국수 1개 주문했습니다.

테이블마다 가스버너가 올려져 있고요. 의자는 앉는 부분을 들어올리면 안쪽에 개인가방과 짐 넣는 공간이 나옵니다.

고기가 나오기 전 밑반찬들이 먼저 나옵니다.

 

김치, 아삭이고추, 파채, 옛날소시지전, 된장찌개가 밑반찬으로 나오고요.

삼겹살을 찍어먹을 수 있는 기름장, 쌈장, 그리고 특제소스가 나옵니다. 저 소스는 고추기름에 계란노른자를 띄워놓은거 같아요. 노른자를 소스에 잘 섞어서 고기에 찍어먹는 거래요.

냉동삼겹살 2인분이 나왔습니다. 위에 버섯1개 넣어주셨네요. ㅎㅎ

냉동삼겹살이지만 퀄리티가 꽤 좋습니다.

고기를 구워봅니다. 굽는것은 셀프입니다. 삼겹살을 참 오랜만에 먹어보네요. ㅎㅎ

 

고기굽는소리 ㅎㅎ 글을쓰는 지금 영상을 보니 다시 군침이 고이네요. 이런걸 ASMR이라고 하나요. 밤에는 동영상을 키지 마십셔. 고기 땡길수 있습니다. ㅎㅎ

김치도 올려서 구워봅니다.

 

특제소스도 찍어먹어보고

쌈장도 찍어먹어봅니다.

기름장 찍어먹는건 특별히 영상으로 담았습니다.

요즘 영상찍는 재미에 푹 빠졌어요.

삼겹살엔 생마늘이죠. 냠냠

 

고기 먹는데 무슨 왕도가 있겠습니까. 어떻게 먹어도 삼겹살은 맛있습니다.

맛있게 먹다보니 어느새 날이 저무네요. 직원분께서 유리문을 접어 매장을 오픈시킵니다. 시원한 바깥 바람이 솔솔 불어오네요.

같이 주문한 김치말이 국수도 입가심으로 호로록 먹습니다.

 

김치말이국수도 맛있었지만, 볶음밥도 먹을 걸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요즘 양이 많이 줄었어요. ㅜ

맛있게 호로록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