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양식

버거중에 갑! 맘스터치 싸이버거세트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6. 28.
반응형
버거중에 갑! 빠르게보다 all 바르게 만드는 버거체인점 맘스터치에서 싸이버거세트 먹은 리뷰 입니다.


저희학교앞에 맘스터치가 있다는건 참 큰 행복입니다. 많은버거들이 나오고 있지만 아직은 맘스터치가 저에겐 최곤거같아요. 기본에 충실합니다. 여러 메뉴가 있겠지만 그 중 가성비최고인 싸이버거 세트를 주문했어요.


매장내부사진이에요. 좌석이 많은편입니다. 2층에 위치해있어서 바깥전경을 보면서 먹을 수 있어요. 가맹점주분께서 모형을 좋아하시는지 한쪽에는 모형프라모델 배, 비행기, 자동차가 진열되어있어요.


테이블에도 맘스터치로고가 인쇄되어있어요. 엄마 앞치마모양의 로고 볼때마다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들어요. 맘스터치는 주문즉시 조리하는 버거중 원조격이에요. 요새야 주문즉시조리가 일반화되었지만 옛날에는 패스트푸드매장 음식을주문하면 그냥 본사에서 조리 후 가맹점에 유통되는 냉동패티, 냉동감자를 데우기만 했었거든요. 그러다 맘스터치가 똭나오면서 직접조리방식으로 차차 바뀌었죠. ㅎㅎ



주문한 싸이버거가 나왔어요.


싸이버거, 파파이스에서만 볼수 있는 감튀에요 짭쪼름하게 간이 되어있어서 그냥먹어도 맛있어요. 두번째사진은 싸이버거고 세번째는 콜라사진입니다. 딱하나 아쉬운건 콜라리필이 안된다는거 ㅜㅜ 1번만이라도 해주지 요건 좀 아쉬워요. 왜냐면 감튀가 짭쪼름해서 먹음서 콜라 많이 먹거든요. 콜라가 빨리 소진됨다. 하지만 리필이 안되서 아껴먹어야해요. ㅜ


토마토케챂입니다. ㅎㅎ 케찹아닌가요. ㅎㅎ 토마토페이스트가 35%들어가고 총용량은 9g이에요. 감자튀김에 간이되있어서 안먹어도 맛있고 먹어도 맛있어요. 맘스터치브랜드가 인쇄되어있지만 만드는건 오뚜기에서 만들어요.


감튀는 그냥 먹어도 맛있고


케찹에 찍어먹어도 맛있어요. 별미임 ㅎㅎ


싸이버거입니다. 비주얼실화입니까?? 뼈를 발라낸 통닭다리살을 사용하고요. 패티가 참 우락부락 와일드하게 생겼어요. 균일하지않다는건 통다리살응 썼다는 증거! 더불어 신선한 양상추와 피클도 같이 들어가요. 정말 양상추가 아삭아삭합니다. 그냥 마요네즈소스지만 충분히 맛나요.


닭가슴살이 아니라 다리살을 써서 퍽퍽하지않고 부드럽습니다.



콜라는 펩시콜라를 사용합니다.


언빌리블버거 이벤트중인가봐요.


맛있게 꿀꺽! 잘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