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2019.07.05~07) 부산여행

[부산여행기] 자갈치시장 충무횟집에서 생선구이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7. 6.
반응형
자갈치시장 충무횟집에서 생선구이 먹은 리뷰입니다.

부산사시는 친척뵈러 부산가서 지금 저는 부산에 머물러 있어요. 남포역 자갈치시장유명하죠 ㅎㅎ 오늘은 자갈치시장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자갈치시장가기전 남포역 롯데백화점에 잠깐 들렀어요. 라인프렌즈샵도 있고 무엇보다 중앙에 분수가 엄청 유명하대요. ㅎㅎ 천장이 엄청 높은데 정시가 되면 분수가 엄청높게 뿜뿜한대요. 일정상 그 모습을 보지는 못했어요 ㅜ 아쉽 ㅜ

부산 남포역 자갈치 시장입니다. 자갈치시장 맞은편에는 국제시장이 있어요. ㅎㅎ 남포역이 부산에서 쇼핑하기 가장 좋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자갈치시장을 갈계획이므로 좌회전합니다. ㅎㅎ

두둥 여기가 바로 자갈치시장입니다. 엄청크죠 ㅎㅎ

자갈치시장은 이렇게 큰 건물 안에서도 판매하지만 건물 밖에서도 생선판매가 이루어지고 있어요.

요렇게 가판에 생선을 진열해서 판매합니다. 전 뭐랄까 이런곳이 더 정겹고 좋은거 같아요. ㅎㅎ

생선구이 맛집 충무횟집입니다. 로컬이신 친척분따라 간곳이에요. ㅎㅎ 식당앞에 수조가 여느 횟집뺨때릴정도로 큼지막해요. ㅎㅎ 왜냐면 여긴 부산 자갈치 시장이기때문이죠 ㅎㅎ 모듬회부터 생선구이까지 생선으로 만드는 다양한 메뉴를 선택할수 있어요.

여기는 좌식으로 되어있어요. 한국사람도 많지만 외국인도 참 많이 볼 수 있었어요. ㅎㅎ 외국인이 생선구이 엄청 맛있게 먹고 있어서 살짝 놀랬던 ㅎㅎ

저는 고등어생선구이 작은사이즈(2인분)로 주문했어요. ㅎ

밑반찬으로 깍두기, 회무침, 양파무침 등등이 나오고, 뚝배기매운탕과 된장찌개가 나와요.

밥은 잡곡밥으로 나오고요. ㅎㅎ

생선구이 입니다. 아래는 고등어고 위에 덤으로 갈치를 주신거 같아요. 고등어가 큼지막해서 살이 많고 뼈 골라내기가 비교적 수월했어요. 제가 생선 가시를 잘 못발라먹는데 여기서는 먹을만 하더라고요. ㅎㅎ

와사비간장에 찍어먹으면 존맛 JMT입니다. 부산의 맛 ㅎㅎ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먹고나서 바다보고 돌아나니는데 참 좋더라고요. ㅎㅎ 바람도 쌩쌩불어서 햇볕이 내리쬐도 1도 안더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