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빙그레 뽕따 아이스크림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7. 3.
반응형
빙그레에서 나온 뽕따 아이스크림 먹은 리뷰 입니다.

빙그레 뽕따 아이스크림은 쭈쭈바아이스크림으로, 아이스크림 입구를 뽕 하고 딸수 있다고 해서 뽕따라고 지었대요. 한 10년전에는 쭈쭈바 입구를 가위로 잘라서 먹었기때문에 불편했는데 뽕따아이스크림은 입구에 손으로 잡을수 있도록 손잡이부분을 만들어서 입구를 떼기가 쉬워 큰 주목을 받았죠. 그때 CF에 나왔던 입구를 뽕! 하고 따는 효과음이 아직도 잊혀지지않네요.


뽕따 아이스크림의 포장패키지는 시원함을 주기 위해 얼음색을 주로 사용했습니다. 패키지 컨셉은 북극빙하와 북극곰인듯 보입니다. 맛은 소다맛이고, 하단에 북극곰이 귀엽네요. 패키지디자인은 좀 복고스러운 면이 있네요.


빙과류에 용량은 130ml이고, 칼로리는 115kcal입니다.


뒷면엔 입구를 따는 방법이 그림으로 들어가 있어요.


영양정보는 나트륨 50mg, 탄수화물 22g, 당류 16g, 지방 3.2g, 포화지방 3g 입니다.


뽕따 소다맛은 빙그레에서 유통하지만 제조원은 각각 다릅니다. 포장지 전면에 제조일자를 보시면 어디서 제조했는지 구분이가능해요. 제가 구매한것은 F2라고 쓰여져 있네요. 전북순창에 에스아이지라는 회사에서 제조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뽕따아이스크림의 원재료는 정제수, 기타과당, 말티톨시럽, 설탕, 야자유, 유청, 구연산, 정제소금, 유화제, 구아검, 카라기난, 셀룰로스검, 치자청색소, 스피룰리나색소, 합성향료 입니다.


포장지에 설명대로 손잡이가 있네요. 저 손잡이를 잡고 뒤로 꺾으면 머리부분이 떼집니다. 제가 해보았을땐 실제로 뽕하고 소리가 나진 않았습니다.

보통 쭈쭈바 아이스크림은 좌우 대칭형이 많은데 뽕따는 살짝 비대칭으로 디자인된점도 인상깊네요.


요렇게 떼집니다. 쭈쭈바종류는 간혹 아이스트림이 너무 녹거나 하면 잘 안떼지거나 떼졌을때 녹은아이스크림이 흘러내릴수 있으니 잘 얼린아이스크림으로 드시는게 좋아요.


안에도 빙그레로고가 새겨져있네요. 맛른 우리가 익히알고있는 달달한 소다맛이 납니다. 아이스크림이라 시원해서 맛있어요. 쭈쭈바형태라 뚜껑만 따면 녹아도 흘러내리지않아 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날더울때 먹으니 꿀맛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