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한식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테크노파크 학식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8. 26.
반응형

서울과학기술대학교에는 벤처기업이 입주해있는 테크노파크라는 건물이 있습니다. 여기 2층에 식당이 있는데요.

오늘은 이곳 테크노파크 2층 식당에서 밥 먹은 리뷰입니다.

테크노파크 2층 식당은 평일에만 운영하며 점심, 저녁 이렇게 식사를 제공합니다. 테크노파크 1층에는 카페가 있고, 2층에 식당이 있습니다. 식당입구에서 무인기계로 식권을 구입해서 들어가면 됩니다. 식권1장 가격은 2019년 8월 현재 4,200원 입니다. 매일매일 반찬이 다르고요. 일주일간 식단을 테크노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로 교직원, 테크노파크 입주기업 직원 분들이 많이 이용하고 학생들도 이용합니다.

http://www.seoultp.or.kr/user/nd70791.do

 

서울테크노파크 SEOUL TECHNOPARK > 기업지원 > 입주/장비 > 편의시설/식단표 > 식단표

전체( 57 ) 현재페이지( 1 / 6 ) 목록수 10 20 30 40 50

www.seoultp.or.kr

테크노파크 식단입니다.

테이블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바깥전경이 좋습니다.

오늘 반찬은 얼큰 오징어국, 떡완자조림, 올방개묵무침, 가지양파볶음, 백미밥, 깍두기인데요. 그날 식재료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이날은 깍두기 대신에 총각김치가 나왔어요.

가지양파볶음입니다. 살짝 매콤하고 고소한 가치볶음이에요. 저는 가지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이나 가지 등 특정식재료를 안좋아하시는분들은 안좋아하실지도 모르겠어요. 여기는 배식대에서 반찬을 본인이 식판에 덜어서 가져오는 방식이라서 안좋아하는 반찬은 가져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저는 말캉한 가지볶음 참 좋아라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떡완자조림입니다. 완자조림 사이사이에 조랭이떡이 숨어있습니다. 완자랑 조랭이떡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더라고요. 특히 조랭이떡이 쫄깃해서 맛있고요. 완자조림이야 뭐 말해뭐해 입니다. 고기고기는 다 좋아요.

올방개묵무침입니다. 하얀묵과 당근, 양념장이 곁들여져 있어요. 짭쪼름해서 맛있었어요.

총각김치입니다. 이름이 맞나 모르겠네요. 사실 총각김치를 개인적으로 막 선호하진 않아서.. 특히 줄기부분이 좀 별로라서 일부러 조금 가져왔어요. 전 배추김치나 깍두기가 좋아요. 그래도 못먹거나 하진 않아서 맛만보려고 조금 덜어 왔습니다.

얼큰오징어국입니다. 무와 오징어 두부 등 건더기가 들어있어요. 청양고추를 넣었는지 국물이 하얀대도 맛이 칼칼합니다. 저는 여태껏 맑은 오징어국만먹어서 그런지 얼큰오징어국 처음먹어봐서 맛있더라고요. 막 엄청 맵진 않고 시원하게 매운 그런맛입니다.

맛있게 든든하게,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