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스타벅스 스키니라떼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9. 2.
반응형

스타벅스 편의점음료 스키니라떼 먹은 리뷰 입니다.

스타벅스 스키니 라떼 입니다. 2019년 9월 현재 이마트24에서 2,000원에 판매되고 있어요. 스키니라떼, 스무스아메리카노, 에스프레소 이렇게 3~4종류 되는거 같아요. 이번에 스키니라떼를 먹어보았습니다.

 

패키지디자인은 흰색배경에 푸른색을 주로 쓰고요. 녹색의 스타벅스로고가 제품명보다 더 크게 전면에 붙어 있어요. 스타벅스 로고 하나면 충분하죠 ㅎㅎ 브랜드 인지도가 이래서 중요한가 봅니다. 스타벅스 스키니라떼의 총 용량은 200ml이고 칼로리는 105kcal 입니다. 카페인은 103mg 들어가요. 자사 스타벅스 카페라떼 대비 지방 함량을 약 62% 감소시켰대요. 지방함량을 감소시켜서 스키니 라떼 인가 봅니다. 원유(우유) 35%, 커피고형분 함량 0.7% 이상 들어간대요.

스타벅스 스키니라떼는 경남 거창에 있는 서울우유 거창공장에서 만들고, 인청 부평의 동서식품과 서울우유에서 유통 및 판매해요. 원재료는 정제수, 원유(우유, 국내산) 35%, 스타벅스 커피추출액(고형분 5.0% 이상, 볶은커피: 미국산) 11.97%, 설탕, 탈지분유(국내산), 커피파우더 이탈리안식(고형분 95% 이상, 말레이시아산) 0.16%, 탄산칼륨, 카제인나트륨, 자당지방산에스테르 입니다.

영양정보는 나트륨 80mg, 탄수화물 16g, 당류 14g, 지방 3g, 포화지방 1.9g, 콜레스테롤 15mg, 단백질 3.6g 입니다. 지방이 기존 카페라떼 대비 반이상 줄었네요.

 

상단에도 스타벅스로고가 큼지막하게 들어있네요. 패키지디자인은 스타벅스로고로 시작해서 스타벅스로고로 끝납니다.

스타벅스의 정체성을 살려서 빨대도 녹색으로 만들었네요. 일관성있는 디자인 참 좋은거 같아요.

맛은 일반적인 카페라떼 맛이에요. 근데 지방이 줄었다니 더 건강하게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요. 막 스타벅스라고 해서 맛의 차이가 느껴지는건 아니더라고요. 더 바디감이 풍부하다거나 원두향이 풍부하다거나 그런건 아닙니다. 무난하게 즐길 수 있는 카페라떼인거 같아요.

스타벅스 스키니 라떼 맛있게 고급스럽게 잘 먹었습니다.

스타벅스 스키니 라... 서울우유 스타벅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