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아이스크림 소믈리에] 롯데 와일드바디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5. 28.
반응형
롯데에서 나온 와일드바디 먹은 리뷰 입니다.

와일드바디는 초콜렛 뼈대에 커피아이스크림을 씌운 독특한 맛의 아이스크림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카페모카에 가장 근접한 맛이에요. 초코+커피맛 제가 좋아하는맛중에 하나입니다. 구성도 구성이지만 가격도 부담없어서 참 좋아요.


포장패키지는 녹색배경에 와일드바디글자를 선굵기진하게해서 강렬한느낌의 글자체를 넣었어요. 글자옆에는 와일드바디아이스크림사진을 넣었고요. 보통 아이스크림포장지는 빨간색이거나 파란색이 많은데 와일드바디는 초록색이라 눈에 잘 띕니다.

용량은 70ml이고 칼로리는 160kcal입니다. 유지방함량은 4%고 밀크초콜릿이 11%, 커피가 0.3%들어가요.


롯데제과 와일드바디의 영양정보입니다.

나트륨 35mg
탄수화물 18g
당류 15g
지방 9g
포화지방 6g
콜레스테롤 10mg
단백질 2g

들어가 있어요.



원재료는 정제수, 밀크초콜릿, 코코아버터, 코코아메스, 설탕, 혼합분유, 가공버터, 야자유, 식물성유지 등등이 들어갑니다.


아이스크림 겉봉투를 뜯으면 요렇게 아이스크림이 나옵니다. 초콜렛 모양이 그냥 씌워진게 아니라서 뭔가 이쁘네요.


한두입정도 베어물면 안쪽에도 초콜렛이 있는것을 볼 수 있는데요. 초콜렛이 얇게 겹겹이 쌓여 있어서 바사크함을 느낄수 있어요. 와 이거 초콜렛모양을 내고 커피아이스크림을 섞은건지 커피아이스크림에 초콜렛을 주입한건지 어떻게 만든건지 정말 궁금하네요. 겹겹이 쌓인 초콜렛식감이 과자로 비유하자면 엄마손파이 같아요.


단지 겉에 씌워진것이 아닌 안쪽까지 초콜렛이 겹겹이 쌓여있어요. 단지 초콜렛이 모양역할만하는게 아니라 식감과 맛에도 관여합니다.


먹을수록신기해요. ㅎㅎ 맛도 있고요. 식감도 훌륭해요. 거기다 가성비까지..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아이스크림 와일드바디 추천해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