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아이스크림 소믈리에] 맥도날드 초코콘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5. 28.
반응형
맥도날드 공릉점(서울과학기술대점)에서 초코콘 먹은 리뷰입니다.

솔티카라멜콘, 스트로베리콘, 바닐라콘에 이어 4번째 리뷰네요. 이로써 맥도날드 소프트콘종류는 모두 먹어보았네요. ㅎㅎ 뿌듯


맥도날드 초코콘의 가격은 현재 900원이고요. 솔티카라멜콘처럼 바닐라콘을 녹인초콜릿에 담궜다가 꺼내서 줍니다. 그러면 초콜렛이 점차굳으면서 사진과 같은 모습이 됩니다. ㅎㅎ 좋은점은 겉에 초콜렛코팅이 되어있어서 아이스크림을 먹기전엔 아이스크림이 흘러내리지않아요. 나쁜점은 초콜렛을 깨물어먹으면 의도치않은크기로 초콜렛이 조각나서 조금 불편하는거 ㅜ


초코코팅을 한입깨물면 위 사진처럼 안쪽에 바닐라가 눈에 보입니다. ㅎㅎ 살짝흘러내렸지만 초콜렛코팅 남은부분이 더 흘러내리지않게 막아줘서 괜찮아요. ㅎㅎ 초콜렛코팅만 따로 먹어도 맛있어요. 말그대로 초콜렛입니다. ㅎㅎ

초콜렛코팅다먹으면 그냥 바닐라콘이 됩니다. ㅜ
맥도날드 바닐라아이스크림은 타브랜드에 비해 농도가 옅어서 입에서 조금 더 잘 녹고 달달합니다. ㅎㅎ


호로록 먹고 인증 ㅎㅎ 밥먹고 후식으로 먹거나 더운날 하나씩 사먹기 딱좋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