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아이스크림 소믈리에] 빙그레 엔초 초코바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5. 28.
반응형
빙그레에서 나온 엔초 초코바 먹은 리뷰입니다.

엔초초코바는 초콜렛코팅안에 바닐라아이스크림, 그 안에 다시 초콜렛이 들어있는 독특한구조로 처음 나왔을때 눈길을 끌었었는데요. 언제부턴가 프리미엄딱지를 붙여서 조금 비싸진거같아요. 예전에는 돼지바랑 같은가격이었는데 요즘은 초콜렛단가가 올라서인지 약간더 비쌉니다. 그래도 저는 안에 들어간 초콜렛이 넘 맛있어서 종종 찾는 아이스크림이에요.


번쩍번쩍 황금빛의 포장패키지입니다. ㅎㅎ 아이스크림 단면사진을 포장지에 넣어 아이스크림의 특징을 잘보여줍니다. 용량은 85ml고 칼로리는 235kcal네요. 아무래도 초콜렛덩어리(?)가 들어가서 칼로리가 높은거 같아요. 유지방분이 2%이상 함유되었대요. 아이스크림은 원유가 안들어가는대신 유지방함량이 중요한가봅니다.


뒷면에도 아이스크림 사진을 넣었어요. ㅎㅎ

빙그레 엔초 초코바의 영양성분은

나트륨 50ml
탄수화물 21g
당류 17g
지방 21g
포화지방 9g
콜레스테롤 5mg
단백질 2.6g

들어있습니다. ㅎㅎ 당류가 조금 적은대신 지방과 포화지방이 조금 많이 들어갔어요. 특히포화지방은 일일권장량에 60%들어갔네요. ㅜ


원재료는 정제수, 준초콜릿(호주산 채종유), 설탕, 코코아분말(싱가포르산), 준초콜릿(인도네시아산 채종유), 설탕, 땅콩(중국산), 탈지분유, 물엿, 혼합제제 등등을 사용합니다.


아코 아이스크림 포장을 뜯기전 한번 바닥에 떨궜어요. 포장지를 뜯어보니 끝부분 초콜렛이 조금 깨졌네요 엉엉 속상 ㅜ

엔초 아이스크림은 초코코팅이되어있는데 위사진처럼 초콜렛에 견과류가 팍팍 심어져있어요. 잘굳은 바삭하고 달달한 초콜렛에 고소한 땅콩식감을 같이 느낄수있어서 좋아요.


한입배어무니 통초콜렛이 모습을 드러냅니다. 이 아이스크림 정말 초코초코합니다. ㅎㅎ 저처럼 초코빌런은 그저 흐뭇합니다. ㅎㅎ


냠냠 참 잘만든것 같아요.


먹다보면 요렇게 약 1/3지점에서 안쪽 초콜렛이 끝이나네요. 이후에는 바닐라아이스크림의 시원함을 느끼면 되겠습니다. ㅎㅎ 맛있게 잘먹었어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