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요거트 소믈리에] 남양 어떻게 치즈를 마시니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6. 17.
반응형
남양에서 나온 어떻게치즈를마시니 요거트 먹은 리뷰 입니다.

처음에 이 음료를 보았을때 대체 무슨맛인지, 종류는 뭔지 엄청궁금하더라고요. 처음에는 우유류 제품인줄알았는데 알고보니 농후발효유였네요. ㅎㅎ

6월현재 이마트24편의점에서 1+1행사하고 있어서 냉큼 집어왔습니다.

어떻게치즈를마시니 음료는 프리미엄 PDO인증 고르곤졸라, 까망베르, 크림치즈, 이렇게 세가지 치즈를 모아 진짜 프랑스산 치즈 유산균으로 발효했대요. 마시는치즈유산균음료라니 참신하네요.

플라스틱용기패키지도 굉장히 참신한데요. 정측면에 보시면 저런식으로 엣지가 들어가있어요. 저렇게 패키지를 만들려면 금형을 새로 만들었을텐데, 심혈을 기울여 만든 제품인거 같아요. 그래픽디자인은 하얀색바탕에 전면 상단에는 예전 원고지 느낌으로 제품명을 넣고, 하단에는 치즈에 빨대가 꽂아진 그림으로 직관적디자인으로 음료의 컨셉을 표현했어요.

용량은 200ml이고, 칼로리는 175kcal입니다.

측면에는 제품에 대한 설명글(자랑글)이 적혀있어요. 최초의 치즈유산균음료라는 점을 특히 강조하고 있습니다.

어떻게치즈를마시니의 영양정보는 나트륨 180mg, 탄수화물 28g, 당류 20g, 지방 4g, 포화지방 2g, 콜레스테롤 16mg, 단백질 7g, 칼슘 180mg 이고요.

원재료는 정제수, 원유(국산), 혼합탈지분유(네덜란드산), 과당, 올리고당, 덱스트린, 스위티스 DS-400, 크림치즈분말(덴마크산) 0.8%, 카멩베르치즈분말 0.1%, 고르곤졸라 PDO 치즈분말 0.1%, 펙틴, 합성향료(치즈향), 유당분해효소, 복합유산균(ml당 1억마리이상) 0.0007%가 들어갑니다.

상단에 뚜껑을 열면 바로 음료가 보입니다. 일반적으로 많이 먹어본 하얀 요거트색입니다. 농도도 마시는 요거트 딱 적당한 농도고요. 맛은 치즈맛이 나면서 새콤합니다. 잘 숙성된 슬라이스 치즈맛에 유산균의 새콤함이 더해졌어요. 치즈가 3종 들어갔다고 하는데 제 둔한 입맛에는 그냥 치즈맛더하기새콤함입니다. ㅜ 그래도 치즈맛음료인데 새콤함이 더해져서 느끼한게 별로 없어 좋습니다. 유산균음료 및 농후발효유, 요거트가 보통 과일맛이 주류인 시장에서 치즈맛나는 발효유라니 참신하고 좋네요.


박작가의 맛 평가
치즈맛 ●●●○○
느끼함 ●○○○○
새콤함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