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요거트 소믈리에] 풀무원 다논 엑티비아 딸기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5. 11.
반응형
풀무원 다논에서 나온 엑티비아 딸기 먹어본 리뷰입니다.

지난번에 CU 원풀었스원 행사로 복숭아맛과 딸기맛을 같이 구매해 맛볼수 있었습니다.

농후발효유고 용랑과 칼로리는 복숭아맛과 같은 210ml와 99kcal입니다. ㅎㅎ 딸기농축과즙이 0.5%로 제법 많이 들어갔네요.(보통 우유류에서는 0.1~0.3%던데) 그리고 복숭아맛과 같은 비피더스 액티레귤러리스 유산균 16억 마리가 들어있어요. ㅎㅎ

뚜껑 덮개에 액티비아 2주변화라고 써져있고요. 덮개를 벗기면 연한 딸기색 느낌의 내용물이 들어있습니다. 맛은.. 새콤한 딸기맛입니다. 떠먹는요거트맛 ㅎㅎ 새콤쌉싸름한 그 맛입니다. 첫맛은 새콤한 딸기맛 끝맛은 쌉싸름합니다. ㅎㅎ 베이스가 요거트라서 쌉싸름한 끝맛이 납니다. 언젠가 아무것도 들어있지않은 플레인 요거트를 먹었는데 딱 여기에 딸기가 빠진맛이 나더라고요. ㅎㅎ

유산균음료는 한번먹으면 딱히 큰효과는 없고 보통 1~2주또는 열흘 이렇게 마시면 서서히 효과가 나티난다 그러더라고요. 저는 게을러서 꾸준히는 못먹을거 같네요. ㅜ 새콤한맛좋아하시거나 장이 안좋으실때 요거 2주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