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우유 소믈리에] CU HEYROO 딸기우유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5. 30.
반응형
CU에서 나온 HEYROO 딸기우유 먹은 리뷰 입니다.

헤이루는 CU 자체 브랜드로 과자, 음료 등등 요즘 종류가 다앙해지고 있더라고요. 그 중 헤이루 대용량 500ml 사이즈 우유가 5종류(커피, 초코,  딸기, 바나나, 메론)있는데 용량이 많아서 오래먹기 좋은거 같아요. 이번엔 딸기우유를 기릿!


헤이루 딸기우유 포장 패키지는 헤이루의 브랜드캐릭터와 딸기일러스트가 동화같은느낌을 줘요. 사진없이 이렇게 일러스트만 넣어도 우유맛이 충분히 잘 전달됩니다. 파스텔톤이라 눈도 편안해요.

1등급원유, 가성비, 국산딸기과즙이 이 우유의 뽀인트입니다. ㅎㅎ

용량은 500ml대용량이고, 칼로리는 315kcal에요.
딸기농축과즙이 0.43% 들어있어요.


영양정보는

나트륨 275mg
탄수화물 42g
당류 40g
지방 12.3g
포화지방 8.8g
콜레스테롤 35mg
단백질 9.3g

입니다. 많아보이는 이유는 용량이 대용량 500ml라 그렇습니다. ㅎㅎ

원재료는 원유가 50%들어가고요. 정제수, 기타과당, 가공전지분(식물성크림), 정제가공유지, 유크림, 레시틴, 유청분말, 딸기농축과즙, 합성향료(딸기향, 밀크향), 탄산수소나트륨? 정제소금, 혼합제제, 수트랄로스 등 입니다.


우유색깔은 살짝 붉은끼있는 흰색이고요. 맛은 딸기맛인데 모든 딸기우유가 그렇듯, 달달한 딸기맛이이요. ㅎㅎ 용량이 커서 2/3이상 마시다보면 쪼끔 물리는것도 있어요. 대용량우유 안질리고 먹는건 커피우유밖에 없는듯 ㅎㅎ 그래도 딸기우유도 딱히 흠잡을곳없이 무난무난합니다. Skt 할인까지받으면 가성비킹왕짱이에요. ㅎㅎ


박작가의 맛 평가

딸기느낌 ●●●○○
달달함 ●●●○○
우유느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