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우유 소믈리에] HEYROO 코코아를 넣은 진한 카페모카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6. 18.
반응형
CU 브랜드 HEYROO의 코코아를 넣은 진한 카페모카 먹은 리뷰 입니다.


어제 밤을새서 과제하고 오늘 모닝커피먹을겸 카페모카를 사왔는데요. 포장패키지가 심플하고 이뻐서 집었더니 헤이루카페모카네요. ㅎㅎ


포장패키지가 심플하니 이쁩니다. 일단 거의 흰색에 가깝지만 아주살짝 갈색끼가 도는 배경에 전면 중앙에 제품명을 세로로 넣었습니다. 그 아래엔 커피원두 1알 사진을 귀엽게 넣었네요. 커피원두를 중심으로 사각형 패턴이 하단까지 이어집니다.


카페모카의 용량은 300ml, 칼로리는 210kcal입니다. 총 카페인함량은 124mg이고요. 커피추출액이 26.85%, 코코아파우더가 0.2% 들어갑니다.


드립방식으로 추출하고 브라질산 원두를 사용한대요. 달콤한모카커피맛이나고, 제조시설에 HACCP인증을 받았다고 합니다.


영양정보는 나트륨 120mg, 탄수화물 32g, 당류 24g, 지방 6g, 트랜스지방 0.5g미만, 포화지방 3.5g, 콜레스테롤 25mg, 단백질 6g이고요.

원재료는 정제수, 커피추출액(브라질, 에티오피아) 26.85%, 원유(국산 1A등급) 23%, 설탕, 탈지분유(외국산), 유크림, 코코아파우더(네덜란드) 0.2%, 산도조절제, 유화제, 합성향료(모카향) 입니다.


윗면은 심플하기 헤이루글자만 딱 넣었네요. 옆에 붙어있는 갈색 빨대를 꽂아 먹어봅니다. 음.. 전에 먹었던 커피속에 모카치노랑 비교해보면 원두맛은 2배정도 늘었고, 달달한 코코아맛은 절반정도 줄은 맛입니다. 원두맛이 진하고 코코아맛은 적게 느껴져요. 잠안올거같은 맛입니다. ㅎ 모닝커피로는 제격이지만 전 좀 더 초코맛이 났음 좋겠어요.


박작가의 맛 평가
커피맛 ●●●●○
초코맛 ●○○○○
달달함 ●●○○○
우유느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