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우유 소믈리에] new 네스퀵 초콜릿맛 드링크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6. 21.
반응형
네슬레 new 네스퀵 초콜릿맛 드링크 먹은 리뷰 입니다.


네스퀵이 패키지디자인리뉴얼을 했나봐요. 자주가는 CU에서 보니 어느날 살짝 바뀌어 있더라고요. 냉큼 기릿


네스퀵 옛날에 초등학교다닐때 2교시수업끝나고 흰우유에 타서먹던 기억이 나네요. 요즘은 이렇게 종이패키지로 나오나봐요. 패키지전면에는 네스퀵 브랜드 마스코트 토끼 캐릭터가 큼지막하게 그려져있습니다. 전,후면 둘 다 같은 그림이고요. 비타민B와 철분, 아연이 들어있고, 이전네스퀵대비 설탕을 23% 줄였습니다.


네스퀵의 영양정보는 나트륨 130mg, 탄수화물 22g, 당류 20g, 지방 5g, 트랜스지방 0.2g미만, 포화지방 3.3g, 콜레스테롤 20mg, 단백질 4.3g, 비타민B 0.31mg, 철분 22mg, 아연 1.5mg 입니다.


네스퀵은 네슬레브랜드지만 동원 F&B에서 만듭니다.


네스퀵 초콜릿맛의 원재료는 정제수, 탈지분유(국산), 네스퀵초콜릿맛(브라질산) 7.487%(설탕 78.4%, 코코아분말 18.4%, 레시틴, 정제소금, 비타민프리믹스, 합성향료(바닐라향), 피로인산제이철, 계피분말, 산화아연), 유크림(이탈리아산), 카라기난 입니다.


빨대로 콕 찍어 먹습니다. 맛은 옛날에 우유에 타먹던 그 맛이네요. 네스퀵은 다른초코우유랑은 다르게 특유의 네스퀵초코만의 끝맛이 있더라고요. 조금 호불호가 갈리는 맛입니다. 제 주관적 입맛에는 약간 텁텁한맛이에요. 미국식초코우유는 허쉬도그렇고 네슬레도 그렇고 약간 맛이 한국브랜드초코우유랑은 좀 다릅니다. 미국의 맛이랄까 그런게 느껴지네요.


박작가의 맛 평가
초코맛 ●●●○○
달달함 ●●●●○
우유느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