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우유 소믈리에] 매일 마이카페라떼 마일드 로어슈거 먹어 봄(마일드와 비교)

by 박작가님 2019. 5. 20.
반응형
매일우유에서 나온 마이카페라떼 시리즈 3번째! 마일드 로어슈거 먹어 본 리뷰입니다.

마일드 로어슈거는 카페라떼 마일드에서 설탕함량을 30%이상 감소시킨 제품입니다. 단맛을 줄였으니 더 담백할 것 같은 느낌 ㅎㅎ


용량은 다른 카페라떼 시리즈 처럼 220ml고요. 칼로리는 오 125kcal로 낮네요(마일드 140kcal) 총 카페인함량은 95mg로 마일드보다 약간 높아요.

원유는 60%들어있고, 커피추출액은 23.73%입니다(마일드 23.63%, 마끼아또 25.52%)

패키지는 마일드와 같은데 하늘색이 섞여있어요. 하늘색으로 마일드와 구분한것 같아요. ㅎㅎ


원재료는 마일드하고 큰 차이 없어 보여요. 하나 특이한점은 정백당이 3.2%들어있다고 함량을 기재한 점과 탈지분유와 유크림이 들어간게 좀 다르네요.

영양정보를 보면 탄수화물이 15g 당류가 13g으로 마일드보다 더 적습니다.(마일드 탄수화물 19g, 당류 17g)


로어슈거또한 카페라떼시리즈와 같은 빨간색 빨대고요. 패키지에 하늘색 들어간것처럼 상단에도 로어슈거 표시가 되어있네요. ㅎㅎ

맛은요 음.. 단맛이 줄어서 카페에서 사먹는 카페라떼맛과 아주 유사합니다. 거의 같네요. ㅎㅎ 마지막에 느껴지는 원두의 씁쓸한맛도 납니다. 달달함은 거의 안느껴져요. 담백고소한 우유느낌과 원두맛이 딱히 흠잡을데 없는 카페라떼 맛이네요. 굿.


박작가의 맛 평가

커피느낌 ●●●●○
달달함 ●●○○○
우유느낌 ●●●○○




반응형

댓글